[미샤 1+1] 토스 행운퀴즈까지... 여름 필수 아이템 살펴보고 장만하자!

[미샤 1+1] 토스 행운퀴즈까지 '어머 놓칠 수 없어'

미샤 1+1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샤는 4일부터 9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G9 단독으로 미샤 브랜드 7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미샤 1+1’이라고 표시된 △베스트 스킨 케어 △베스트 메이크업 △베스트 클렌징/마스크/헤어&바디 제품을 1개 구매하면 같은 제품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미샤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 세트 4세대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알엑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 등이다. 이 외에도 △미샤 메디태니컬 클렌징 무스폼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올오버 선스틱 △맨즈큐어 워터 에센스 등이 있다.

‘1+1’ 품목의 경우 동일 가격대 품목에 한해 교차 선택할 수 있다. 단, 마일리지 적립은 되지 않는다.

한편 미샤가 1+1 행사를 진행하면서 이와 관련해 토스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5일 제시가 된 4번째 문제는 ‘행사기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 일까요?’이며 ‘0월 0일~0월 0일(숫자만 4개 입력해주세요)’라는 설명이 붙았고 정답은 ‘6469’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한편 첫번째 문제는 ‘미샤 1+1 행사의 풀네임은 무엇일까요?’였다. 정답은 ‘summer’였다. 두번째 문제는 ‘행사중인 상품은 총 몇품목 일까요?였고 정답은 ’전품목‘이었다. 세번재 문제는 ‘에센스의 주원료는 무엇일까요?’였으며 정답은 ‘개똥쑥’이었다.

이번 행운퀴즈에는 총 2000여만원 행운상금이 걸려있다.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미샤 1+1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더니'에서 언급된 개똥이 개똥쑥이라는 말을 어디선가 주워듣고 개똥쑥에센스를 질렀음(뭔 상관). 미샤에서 1+1하길래. ㅋㅋ 아침부터 돈 썼으니 이제 노동하러." , "미샤 1+1 행사 때문에 화장품 보다 지금 오늘의 집 넘어 와서 살림살이 장바구니에 담고 있네. 요즘 뭔가 화장품보다 먹고사니즘에 더 집중하는 거 같은 이 느낌적 느낌. (원래도 잘 먹고 살긴 했음.. ;", "5:30에 일어나자마자 트위터 미샤 1+1 할인 광고 보고 비폴렌 영양크림? 주문했다. 한번 써봤는데 좋았어서. 트친들이 올린 트윗 보고도 사고, 직접 광고 보고도 사고..." 등 반응을 보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