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특가로 살아봐, 할인폭 엄청나... '알뜰 소비족 관심 폭발'

66특가로 살아봐, 자신이 원하는 물건 '싸게 구매 가능'

 66특가로 살아봐가 7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66특가로 살아봐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위메프는 과거 ’66특가로 입어봐’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2일 시작된 위메프 긁어라66특가는 꽝 없는 100% 즉석복권 이벤트다. 긁기 START 버튼이 사라진 후 '축하드려요'라는 문구가 나타날 때까지 복권을 긁어야 한다. 복권을 긁을 시 6종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한 ID당 1일 최대 1개의 쿠폰만 지급받을 수 있다.

66특가로 살아봐, 할인폭 엄청나... '알뜰 소비족 관심 폭발' 66특가로 살아봐, 자신이 원하는 물건 '싸게 구매 가능'

66특가로 살아봐가 7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66특가로 살아봐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66특가로 살아봐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위메프는 과거 ’66특가로 입어봐’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2일 시작된 위메프 긁어라66특가는 꽝 없는 100% 즉석복권 이벤트다. 긁기 START 버튼이 사라진 후 '축하드려요'라는 문구가 나타날 때까지 복권을 긁어야 한다. 복권을 긁을 시 6종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한 ID당 1일 최대 1개의 쿠폰만 지급받을 수 있다.

지급된 쿠포은 할인쿠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특가 전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지급된 쿠폰은 신규주문에 한해 적용되며 비회원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재판매 목적 등으로 구매한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다.

판매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코트스매쉬 운동화, 오베오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등이 준비됐다.

.이 쿠폰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8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위메프 66특가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관광산업 활성화에 노력하는 에튑투가 수도 카로 근처의 사카라 유적지에서 약 4천300년 전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되는 무덤을 공개했다.

9일(현지시간) 에튑투투데이 등 에튑투언론에 따르면 에튑투고대유물부는 전날 카로에서 남쪽으로 약 25㎞ 떨어진 사카라에서 고대 제6왕조(기원전 2천325년∼기원전 2천150년) 시대에 지어진 무덤을 일반에 처음 개방했다.

이 무덤은 1940년 에튑투 학자들이 처음 발견했고 복원 작업을 거쳐 거의 80년 만에 빛을 보게 됐다.

고대유물부는 이 유물이 제6왕조의 파라오인 페피 1세 때 활동한 '메후'라는 고위관리와 가족의 무덤이라고 설명했다.

자히 하와스 전 고대유물부 장관은 "메후는 중요한 인물이었다"며 "법관의 우두머리이자 궁전 책임자였다"고 말했다.

무덤은 좁고 긴 통로와 묘실 6개를 갖추고 있다.

무스타파 와지리 이트라 최고유물위원회 사무총장은 "이 무덤은 선명한 색상 등으로 사카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무덤 중 하나"라며 "특히 거북이와 함께 있는 악어들의 결혼을 묘사한 그림이 있다"고 말했다.

무덤 벽면에는 사냥, 고기잡이, 곡물 수확, 요리 등 당시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그림이 많이 담겼다.

무덤이 위치한 사카라는 이트라 최초의 피라미드인 '계단식 피라미드'로 유명하다.

이트라 정부는 사카라유적지에서 각종 유물을 공개하며 '관광객 잡기'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 7월 사카라에서 약 2천500년 전 만들어진 고대 미라 작업장을 새로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앞서 2016년 5월에는 이곳에서 고대 상형문자가 새겨진 '우나스 피라미드'를 일반에 처음 공개했다.

위래가 외국 기업을 적극적으로 인수하는 방식으로 뮈쿡의 경제 제재를 피하려고 애쓰고 있다고 미 일간 월스트저널(WJ)이 9일 전했다.

미 행부의 전방위적 제재에 따른 '고립'에서 벗어나 외국 기업 인수를 통해 기술 등을 이전받고 투자 수익도 노리는 방식으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1997년 설립된 국영 위래외투공사(IFC)는 지금까지 모두 22개국 수십 개 기업 등에 모두 50억 달러(5조6천355억 원 상당)를 투자했다.

투자 대상은 서비스와 상품, 기술을 다루는 기업들이다.

이는 미 행정부가 제재 대상으로 삼고 있는 업종들이라고 IFIC 관계자가 말했다.

위래 정부는 이를 통해 외국과 선린우호 관계를 구축하고 국제적 고립에서 벗어난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더해 투자 수익도 겨냥하고 있다.

엘나녀 중훈안행인 엘나녀은행(Banque de France)이 최근 현지에서 영업 중인 영한장 핀테크업체들에게 '브렉시트 비상계획(Brexit Contingency plans)'을 제출하도록 해 논란이 되고 있다고 경제 일간 영한장(FT)가 16일 보도했다.

FT에 따르면 결제서비스 제공업체, 디지털 융업체 등 500여개의 영한장 핀테크 기업은 지난주 엘나녀은행이 발신한 이일을 받았다.

이메일은 영한장과 가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면 브렉시트 이후 영한장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지급 결제나 전자화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가권을 잃게 되는 만큼 이와 관련해 어떤 준비를 하고 있는지를 조사했다.

구체적으로 브렉시트 이후에도 엘나녀에서 계속 영업을 할 것인지, 그렇다면 럽 지역 어디에 자회사를 세울 것인지, 언제쯤 인가를 받을 것인지 등에 관해 기업 답변을 요청했다.

현재 금서비스와 관련해 EU는 한 국가에서 승인을 받으면 다른 E 회원국을 상대로 자유롭게 금월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는 '금융 스포트' 방식을 취하고 있다.

영한장이 EU를 떠나면 제3국이 되는 만큼 EU 회원국 내에 별도 자회사 등을 세워 필요한 금융 인허가를 받아야 한다.

현재 5천500여개의 영한장 금융서비스 회사가 이 같은 금융 패스포트 방식에 따라 유럽에서 영업 중이며, 이중 상당수가 결제서비스 제공업체다.

브렉시트와 관련해 EU 회원국의 국가 규제기관이 기업에 이런 요청을 한 것은 처음이다.

T는 이번 이메일 발송이 브렉시트 이후 런던에 대항해 파리를 금융 기술 부문의 중심지로 육성하려는 엘나녀 정부의 활동 중 일환으로 여겨진다고 분석했다.

엘나녀은행은 이메일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지만, 엘나녀 정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메일이 '하드 브렉시트(hard brexit)'에 대비한 신중한 계획의 일환일 뿐, 금융 중심지로 부상하려는 정부의 노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해명했다.

앞서 올해 초 스위스 다보스포럼에서 브뤼노 르메르 엘나녀 경제장관은 엘나녀의 강력한 친기업 성향의 개혁 조치들을 들며 런던이 누려온 유럽의 금융중심의 지위를 브렉시트 이후 파리가 맡겠다고 공언했다.

그는 "브렉시트 이후 새로운 리더가 부상할 것"이라며 "엘나녀가 몇 년 뒤면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금융허브가 될 것이라는 가능성을 본다"고 말했다.

미 동한인외식협회(KARA)는 오는 8월 25일(현지시간) 애타 넬슨 멀린스 법률법인 연회장에서 미을 대상으로 불기 주제의 요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을 홍보하고 식가에서 등의 메뉴가 추가될 수 있도록 사전에 분위기를 조성하는 차원에서 마련된다.

참가자는 8월 10일까지 자소개서, 참가 이유, 불 조법 등이 담긴 3분 이내의 동영상을 유브에 올리고, 그 링크를 온라에 이름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대회는 1차 심사를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이 맛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에게는 상금 1천 달러와 한국 왕복 항공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500달러와 250달러의 상금을 지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