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한 '청하', 매니저와 특급 케미 뽐내다!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한 '청하', 매니저와 특급 케미 뽐내다!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06.0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예정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청하가 초딩 자매 케미가 폭발하는 매니저 등장한다. 두 사람은 단 '1cm 키 차이'를 두고 티격태격하는 등 현실 자매 느낌을 물씬 풍겨 시청자들의 웃음을 예고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6회에서는 대세가 입증된 솔로 가수 청하와 그녀의 4년 차 매니저가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송에는 청하와 매니저가 작은 것에도 틈만 타면 쉴 새 없이 아웅다웅하는 등 현실 자매와 같은 모습이 담겼다. 특히, 청하는 매니저가 자신이 키가 더 크다며 자신감을 보이자 "1cm밖에 차이 안 난다고"라며 귀엽게 대꾸했다는 후문이어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주요기사

그런가 하면 청하와 매니저의 단골집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끈다. 해당 식당은 매니저가 청하에게 추천한 곳으로, 매니저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전해져 과연 어디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