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비롯해 '피로회복', '숙취해소'까지 꿀팁 정보 제공

출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마리텔 약국'에 걸그룹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을 초대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본격적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주 '약쿠르트'는 환한 미소와 함께 다정한 목소리로 약 처방을 선보이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에 이어 이번 주에는 ‘마리텔 약국’에 첫 손님이 등장할 예정이다. 그 주인공은 걸그룹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

공개된 사진에는 한초임의 등장하자 약쿠르트와 유민상의 얼굴에 미소 만연한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한초임은 약쿠르트에게 '다이어트'에 관한 약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 중 약쿠르트의 물음에 "두근두근했어요"라고 답하며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이어 '불금'과 '불토'의 후유증인 숙취로 힘들어하는 남자 손님이 '마리텔 약국'을 찾은 모습도 포착됐다. 여자 손님들 앞에서 다정다감한 미소를 잃지 않았던 약쿠르트가 유민상만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는 모습과 유민상의 지적에 급하게 강제 미소를 짓는 약쿠르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번 방송에서 약쿠르트는 '다이어트'를 비롯해 '피로회복', '숙취해소'까지 일상에 필요한 약 처방과 깨알 꿀팁 정보까지 전하며 꽉 찬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콘텐츠 방송들이 계속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