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방민아 열연 중인 SBS 수목 드라마 '절대 그이'와 케이의 사랑스러운 목소리 '찰떡궁합'

출처: 울림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형우 기자]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로봇과 마음을 닫아버린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절대 그이'의 OST가 공개되었다.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케이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OST Part4 '초능력 나의 그대‘ 음원이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되었다.

아름다운 음색으로 사랑받는 러블리즈의 메인보컬 케이가 노래한  ‘초능력 나의 그대’ 는 히트곡 제조기 심현보가 작사 작곡한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으로 드라마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그동안 어쿠스틱콜라보의 ‘묘해, 너와’,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등 ost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심현보가 만든 ’초능력 나의 그대’는 러블리즈의 케이의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케이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가사 그리고 멜로디가 시너지를 일으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랑에 막 빠지기 시작한 셀렘의 감정을 ‘초능력’이라는 유쾌한 소재의 가사로 그린 ‘초능력 나의 그대’는 극 중 로봇 여진구와 그의 여자친구 방민아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들과 조화를 이루며 감정을 증폭시킨다.

지난 6일 공개된 드라마의 설렘을 더하는 '초능력 나의 그대'를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