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퀸 '청하', 데뷔 2주년 맞아 컴백 확정...팬파티 '별하랑 청하랑' 개최
썸머퀸 '청하', 데뷔 2주년 맞아 컴백 확정...팬파티 '별하랑 청하랑' 개최
  • 이형우 기자
  • 승인 2019.06.0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러코스터', 'Love U', '벌써 12시' 등 대박 행진 이어간다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형우 기자] 시원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청하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여름 컴백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오는 24일 새 앨범을 발표하며 ‘벌써 12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 6월 7일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청하는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미니 3집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로 지난 2년간의 여름에 청량감을 선사했다. 청하는 이번 컴백을 통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름 강자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힐 계획이다.

특히 청하는 ‘와이 돈츄 노우’부터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 ‘벌써 12시’까지 발표곡마다 대세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만큼, 5연속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청하는 소속사를 통해 “팬 여러분들 덕분에 2주년이라는 시간이 가능했고, 잊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기억 만들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지금까지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곧 공개되는 신곡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한편, 청하는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및 공식 팬클럽 별하랑 탄생 1주년을 기념하고자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3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8관에서 팬파티 ‘별하랑 청하랑’ 영상&전시회를 가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이번 팬파티에서 청하는 지난 3월 진행한 팬미팅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팬들과 함께 나눴던 소중한 추억들을 다시 한 번 공유한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