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www, 왓위웨어 아직 소식은 없어, DDP에서 열리는 최대 패션, 쇼핑 행사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만날 수 있다.
왓위웨어(www:whatwewear)

출처 - 2018 왓위웨어

[문화뉴스 MHN 이준호 기자] 리스페이스(RESPACE)가 주최한 왓위웨어(WWW: WHAT WE WEAR)가 지난해 12월 1일부터 2일까지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됐었다.

왓위웨어란 왓위웨어(www:whatwewear) 브랜드, 유명 온라인 쇼핑몰, 패션 인플루언서 마켓, 디어마켓 브랜드까지 다양한 국내 패션 트렌드를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것은 연말행사로 약 6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까지 만나볼 수 있었다.

출처 - 2018 왓위웨어

WWW: WHAT WE WEAR '왓위웨어 2018'에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모델 고소현, 김나래, 김자영 등의 인플루언서를 만날 수 있었으며, 해당 브랜드, 인플루언서들과의 포토존, 이벤트 체험존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가 진행됐었다.

할인된 가격과 트랜드 아이템, 인플루언서의 마켓 등이 설치되며 많은 대중이 몰릴 것으로 감안해 주최 측은 입장권을 시간대 별로 판매하며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었으며, 특정 시간대는 무료 입장,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진행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왓위웨어를 방문했으며, 패션 트랜드를 전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패션 업계를 활성화를 위한 주최 측의 노력이 돋보였다.

한편, '2019 왓위웨어'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아직까지 주최 측은 '2019 왓위웨어'에 대한 소식을 밝히지 않은 상태이며, 자세한 정보 또는 개최에 대한 소식은 공식 SNS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왓위웨어(www:whatwewea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