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솔로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가인의 새 앨범의 구체적인 윤곽이 공개됐다.

가인의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하고 있는 조영철 프로듀서는 지난 8월 30일 "가인의 정규앨범은 'End Again(엔드 어게인)', 'Begin Again(비긴 어게인)'의 2부작으로 구성된다"며 "첫 번째 '엔드 어게인'은 '낭만'과 '순수'를 테마로 한 클래식한 판타지 음악"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파트도 이미 곡 작업이 다 되어 있다"며 가인의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이미지도 공개됐다. 앞서 지난 29일, 30일에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은 '꽃보다 가인', '순백의 가인'에 이은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다. 빨간 우산을 들고 정면을 지그시 바라보는 가인의 신비로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가인의 새 앨범은 지난해 3월 네 번째 미니앨범 'Hawwah' 이후 약 1년 6개월 만으로, 이번 앨범 역시 2012년 당시 가인만의 건강한 에너지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피어나'의 밝은 느낌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가인은 지난 2010년 발표한 첫 솔로앨범 'Step 2/4' 이후 'Talk about S', 'Truth or Dare' 등의 미니앨범은 물론, 올해 6월 영화 '아가씨'의 엔딩곡 '임이 오는 소리'까지 색다른 콘셉트와 차별화된 퍼포먼스,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발표작마다 주목받고 있다.

문화뉴스 김소이 기자 lemipasolla@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