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전문몰 정몰, 쉽게 돈 버는 방법 여기있네 '토스 행운 잡아라'

건강식품전문몰 정몰, 놓칠 수 없는 이유는?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이 10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바로 토스 때문이다.

10일 토스 행운퀴즈 측은 "현재 정몰에서 진행 중인 50% 할인 쿠폰 증정 특가행사명은 "정몰 OO습니다"입니다. OO에 들어갈 두 글자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어 행운퀴즈 측은 "네이버에서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을 검색해보세요!"라는 힌트를 제시했다.

이번 행운퀴즈의 정답은 '반값'이다.

한편,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정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로 엄선 된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 약 50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정몰’은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을 도입해 화제를 모았다.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은 국가기술표준원·식품의약품안전처·환경부 등 정부 검사기관에서 위해상품 정보를 해당 시스템에 등록하면 관련 정보가 실시간으로 연계되어 있는 각 유통사에게 연동되는 시스템이다.

‘정몰’은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을 통해 위해상품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위해상품이 확인될 경우 판매 중인 상품은 즉시 판매중단 처리를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정몰’을 이용하는 고객은 실시간으로 위해상품 구입을 방지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