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부터 35세까지 응모 가능...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 가능해

출처 : SK 에너지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기차를 타고 떠나는 내일로 여행처럼 청년들을 위한 주유 패스가 출시되었다. 

SK 에너지에서 출시한 이번 SK 오일로 패스는 25세부터 35세(1985년생 ~ 1995년생)를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SK 오일로 패스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응모권을 제작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1차 응모는 지난 5일부터 오는 14일 17시까지 진행되며, 이어지는 2차 응모는 오는 14일 17시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출처 : SK 에너지

1, 2차 응모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고 각각 5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기 때문에 기간을 확인하여 두 번 접수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오일로 패스와 함께 받을 수 있는 리워드는 여행에 필요한 세면 세트와 모기 퇴치제, 손수건. 

그 중에서 단연 각광받는 오일로 패스는 전국 SK 주유소에서 5일 동안 최대 20만원까지 주유할 수 있는 주유 카드로, 청년들의 시간을 빛낼 여행을 권장하는 취지에서 준비되었다. 

SK 에너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출발’, ‘자유’, ‘모험’, ‘휴식’, ‘위로’, ‘재충전’ 등 다양한 의미가 될 여행의 동반자이자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조경목 SK 에너지 사장은 “사회생활을 준비하고 막 시작하는 시기의 청춘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는 취지를 밝히며 “SK주유소는 미래 대한민국의 주역이 될 청춘들과 행복을 함께하는 친구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

차 타고 떠나자... 'SK 오일로 패스', 오는 14일까지 1차 신청
25세부터 35세까지 응모 가능...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 가능해
# 청춘오일로 sk주유소 sk주유패스 청춘주유패스 청춘주유프리패스 청춘오일로패스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 sk주유프리패스 sk oilro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