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토스 행운도 받고 이득도 챙기는 방법은? '명품백과 운동화가 무료'

 

w컨셉이 11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11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W컨셉'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2천여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려있는 이날 첫번째 퀴즈는 "6월 11일 오후 12시에 오픈되는 럭키드로우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이다.

행운퀴즈의 정답은 '샤넬' 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W컨셉의 타임특가 상품은 총 몇 개 일까요?"이며, 정답은 '50'이다.

다음 세번째 퀴즈의 정답은 '2'이고, 네번째 퀴즈 "6/10~6/14까지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는 하루에 몇번 진행될까요?"의 정답은 '5'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W컨셉에서 오늘 전상품 대상으로 지급되는 쿠폰의 할인율을 묻는 문제로 제시됐다.

정답은 '15'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어플리케이션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한편 w컨셉은 오늘(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하이스트 위크(Highest, Heist!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2시간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추첨 방식으로 명품백과 운동화 등 유명 제품과 애플, 다이슨과 같은 라이프 제품까지 총 3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첫날인 10일에는 ▲오전 10시 구찌 마몽 미니 탑 핸들백 ▲정오 발렌시아가 트리플S 운동화 ▲오후 2시 로에베 해먹백 ▲오후 4시 애플 맥북 ▲오후 6시 다이슨 청소기 등이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하루 5회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은 차주 월요일에 안내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타임 특가 세일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매 시간마다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 해외 유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최근 새롭게 오픈된 뷰티 브랜드까지 총 50개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또 매일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등의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