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과 관련된 퀴즈 출제, 총 2천여만원의 행운상금 걸려

출처 : 토스 앱 캡쳐
출처 : 토스 앱 캡쳐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지난 10일 토스에서는 '내차시세조회'에 대한 행운퀴즈가 다시 등장했다.

지난 5월 31일과 6월 4일 깜짝등장한 해당 퀴즈는 광고 영상과 관련된 퀴즈이며, 총 2천여만원의 행운상금이라는 파격적인 홍보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총 네가지의 퀴즈가 출제되었으며 첫번째로 출제된 퀴즈는 "광고 영상 속 모델 차량의 번호판 숫자를 모두 더한 값은?"이다. 정답은 '23'이다.

두 번째 퀴즈는 "광고 영상 속 모델 차량의 최초등록일은 OOO날입니다"이며, 정답은 '어버이'이다.

출처 : 토스 홈페이지 캡쳐
출처 : 토스 홈페이지 캡쳐

다음으로 제시된 세번째 퀴즈는 "광고 영상 속 모델 차량의 출고가격과 현재 시세의 차이는 OOOO만원입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이며 정답은 '1010'이다

또 네번째 퀴즈는 "ㄱ.모델 차량의 번호판 뒷자리 ㅁㅁㅁㅁ ㄴ. 델 차량의 출고가 △△△△ 만원 ㄷ. 모델차량의 현재시세 ☆☆☆☆만원. ㅁㅁㅁㅁ +△△△△+☆☆☆☆=OOOOO . OOOOO에 들어갈 다섯 자리 숫자는 무엇일까요?"였다.

정답은 '10847'이다.

 

토스 앱에서 맨 우측 하단에 있는 '전체'버튼을 누르고, 최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행운퀴즈'가 우리들을 반기고 있다. 퀴즈가 순식간에 종료될 수 있으니 주의깊게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하다.

네 번째 퀴즈까지 출제된 가운데, 과연 다섯 번째 퀴즈가 출제될까? 당첨금을 위해서는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할 것이다.

-----------------------------

토스 '내차시세조회' 행운퀴즈, 광고 시청으로 총 2천만원을

영상과 관련된 퀴즈 출제, 총 2천여만원의 행운상금 걸려

토스 '내차시세조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