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가볍게 서울 근교 나들이를 찾는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많은데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실내 나들이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대표적인 천안은 여름철 가족 나들이나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꼽히는 곳으로 타 지역보다 교통이 좋아 편리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가족 나들이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사랑받고 있는 천안에서도 천안 종합 휴양 관광지는 천안 가볼만한곳으로도 빠지지 않는 곳이다.

대명리조트와 예술의전당이 위치한 천안 종합 휴양 관광지는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다채롭게 제공해 계절에 상관없이 수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며 천안 가볼만한 곳으로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자주 방문해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명소인데 지난달 오픈한 ‘브레드보드’가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이곳을 찾는 이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브레드보드’는 천안 대명리조트와 예술의 전당 앞에 위치한 베이커리 전문 카페로 멋진 외관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입소문을 타며 드라이브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4층 건물로 이뤄진 브레드보드는 가족 단위가 많은 천안 종합 휴양 관광지 특성을 반영해 수유실, 베이비실 등을 마련하고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도 부담 없이 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단위를 배려한 패밀리룸과 베이비실 등이 2, 3층에 위치한 반면 4층에는 루프탑 공간을 마련해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는데 공간 분리를 통해 가족, 연인 누구나 편리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다양한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브레드보드는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천연효모균을 사용해 매일 아침 신선한 빵을 구워내고 있으며 익반죽을 만들어 본반죽에 혼합하는 방법인 탕종법을 이용해 빵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반 빵보다 쫀득한 식감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브레드보드 1층 한켠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도마와 컵받침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이는 국제적으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레이저 각인을 통해 원하는 문구나 사진을 새겨 넣을 수 있어 가족, 연인과의 추억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한편, 천안 가볼만한곳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레드보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진행했던 도마 증정이 많은 호응을 얻어 이에 보답하고자 릴레이 이벤트로 6월 한달 간 평일에 방문하는 손님에 한 해 도마 증정 이벤트를 이어 나간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