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사과 장재인에게 위로 되었을까? '시작과 끝'

남태현- 장재인, 첫 만남부터 결별 소식 까지

가수 남태현이 장재인의 폭로로 양다리 논란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재인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 A씨와 남태현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대화 내용을 게재하며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했다. 대화 속 A씨는 남태현에 "(장재인과)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냐. 그 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고 일갈했고 남태현은 "장재인과 나는 애매한 관계"라고 부인했다. 대화에 따르면 남태현은 A씨에 장재인과 이미 헤어졌다고 말하며 몇 차례 만남을 가졌다. A씨는 장재인에 이 대화 내용을 보내며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 말론 오래 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서 못 내고 있다고 들었다. 전부 거짓말인 것 같다"고 사과했다.  

또 장재인은 남태현과의 열애가 알려진 과정에 대해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동안 다른 여자 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일침을 가했다.

남태현은 자신의 SNS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당사자인 장재인과 메신저 당사자분께 깊은 사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나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없이 게재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낀다. 정리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을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짧은 사과문은 30여 분만에 삭제됐다. 

두 사람은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만났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달 보도됐고 이에 남태현 측은 "두 사람은 최근 '작업실'을 통해 상호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인정했다. 장재인 측 역시 "프로그램에서 만나 음악과 정서를 교감하며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작업실'이 방송 되기도 전 알려진 열애 소식에 방송도 덩달아 화제가 됐고, 시청자들은 '작업실' 속 두 사람의 현실 연애 과정에 눈길을 모았다. 장재인은 "방송 상의 편집과 과정 전부 이해하는데 상황들을 이렇게 몰아버리면 저도 기분이 상해요"라며 "저 시기는 아무 것도 정해진 상황이 아니었고 저는 뒤에서 할 말이면 그마저도 그 사람 앞에서 전부 말하자 예요. 이런 저런 상황이 합쳐진다는 거 충분히 이해하지만 그렇지 않은 상황까지 저렇게 자극적인 제목으로 몰아갈 필요가 있을까요"라고 '작업실' 측의 자극적인 편집에 불쾌감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남태현은 양다리 논란에 정면돌파를 택했다. 남태현은 22일과 23일, 29일과 30일까지 4일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씬(Scene)'을 진행한다. 콘서트는 정상적으로 예매가 진행 중이며 남태현 측도 아직 공연 취소 계획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관건은 남태현의 초강수가 통하겠냐는 것이다. 

이로써 남태현은 공식 스케줄에선 모습을 찾아보기 어렵게 됐어도 팬들과의 만남은 지속해 나가게 됐다. 남태현의 행보에 대중이 보내는 시선은 제각각이다. 단독 콘서트를 강행하는 게 팬과의 약속을 지키려는 것이라는 의견이 있는 반면, 논란이 있던 만큼 자숙의 모습을 보이는 게 맞다는 의견 역시 있다. 여론이 엇갈리고 있는 만큼 남태현을 둘러싼 논란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