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12일 오후 서울 능동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린 첫 번째 솔로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에는 타이틀 곡 'Follow'(팔로우)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솔로 가수로 변신한 유노윤호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다채로운 색깔로 표현되는 삶의 여러감정을 효과적으로 음악에 담아내기 위해, 각 트랙마다 매칭된 컬러를 가사와 멜로디, 스타일링 등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타이틀 곡 'Follow'(팔로우)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인트로 내레이션과 조용한 전반부 멜로디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팝 댄스 곡으로, 유노윤호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연상케 하는 어둡고 멋진 무드가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을 담아 솔로 아티스트 유노윤호의 포부를 표현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동방신기의 히트곡 ‘주문-MIROTIC’을 만든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세계적인 프로듀서 토머스 트롤슨, 영국 최정상 프로듀싱팀 LDN Noise(런던노이즈), 유명 작곡가 앤드류 최, 인기 작사가 황유빈, 이스란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작업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와 대세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