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첫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 론칭 "붐과 함께 어떤 케미 뽐낼까?"
미스트롯 송가인, 첫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 론칭 "붐과 함께 어떤 케미 뽐낼까?"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06.1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 방송되며, 미스트롯 송가인이 직접 찾아가 노래를 불러주는 프로그램
출처: TV조선, 송가인 '뽕 따러 가세'
출처: TV조선, 미스트롯 송가인 '뽕 따러 가세' 론칭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론칭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이 직접 접수된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본인 혹은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에게 찾아가 노래를 선물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송가인이 전국 방방곡곡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가 자신의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 힐링을 선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송가인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게 만드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에 송가인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송가인은 긴 무명 시간 끝에 만나게 된 인기에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며 "콘서트를 아무리 늘려도, 바빠서,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못 오시는 분들이 안타까웠다"며 "SNS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심지어 미국, 이집트 등 해외에서도 만나고 싶다는 사연이 온다"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사진 한 장, 사인 한 장 다 해드리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해 죄송했다. 앞으로 제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국내를 넘어 해외 오지까지도 가겠다"고 의욕을 보였다.

주요기사


그런가 하면 송가인의 '뽕 따러 가세' 프로젝트에는 '미스트롯' 당시 마스터와 참가자로 만났던 붐이 특급 도우미로 합류하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의외의 예능감과 순발력을 보여주는 송가인과 각별한 오빠미를 발산하는 붐이 '뽕 남매'를 결성한 가운데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을 만나고 싶은 사람, 송가인의 노래가 듣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본인을 위해서는 물론, 다른 사람을 위해 신청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며 "오는 7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송가인의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 소식을 들은 팬들의 사연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는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고백 도우미부터 결혼식 웨딩 싱어, 수능을 앞둔 고3을 위한 응원송, 섬마을 작은 음악회, 댄스 동호회와의 콜라보 공연, 망한 가게를 되살리는 홍보공연, 편식 심한 어린이를 위한 디너쇼, 불금 이태원 클럽 공연 등 송가인의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갈 예정이며, 오는 7월 방송된다. 

--------------------------------

미스트롯 송가인 새로운 재능기부 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 출연

붐과 함께 어떤 케미 보일지??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