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협업하여 탄생한 컬러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는 밀리언레드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픽션 립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한 번의 터치에도 비비드한 발색과 번짐이 적어 지속력이 좋은 매트 틴트 립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색상은 총 11가지로, 납작한 사각 형태와 얇은 끝면으로 팁이 제작돼 섬세한 터지는 물론, 넓은 면적에 균일한 립 발색이 가능해 초보자도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으며, 도톰한 입술 연출과 광택감을 부여해줄 수 있는 플럼퍼가 포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픽션 립은 입술의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휘어지는 팁 때문에 자연스러우면서 간편한 터치가 가능해 누구나 원하는 립라인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알러지 프리 성분과 함께 입술 보호를 위한 세라마이드 엔피, 사막장미잎추출물, 병풀추추물, 빙하수, 시금치/케일 추출물 등의 성분을 첨가해 안전하고 가볍게 발리지만 빠르게 밀착되는 착붙 립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내용물의 양을 조절해주거나, 입술 안 쪽부터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립이 완성된다. 제품이 마르고 나면 매트하고 강력하게 픽싱돼 장시간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한편, 밀리언레드는 모든 여성이 본인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컬러를 잘 아는 스페셜리스트들이 우리 삶을 이루는 수많은 색채를 수집 및 탐구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컬러를 디자인하는 곳으로, 독창적인 시각과 해석으로 자사만의 컬러 코드를 구축하고,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오리지널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