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온더리버가 오는 주말 15일부터 16일까지 2일 동안 주말특가를 진행한다. 2일동안 진행하는 이 주말특가는 무려 80% 할인을 하여 오는 주말에 사이트 접속량이 몰릴것으로 예상된다. 온더리버 측은 재고 떨이가 아닌 온더리버티셔츠, 원피스, 스커트 등 현재 여름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많이 주문하는 베스트 상품들을 주말특가에 진행할 예정이다.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부담되어 구매를 망설였던 원피스가 티셔츠 한 장 가격이라며 호반응을 나타냈다. 특히, 좋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할인하기 떄문에 저가격 고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온더리버 주말특가에 선보일 제품은 ▲온더리버티셔츠 5000원대 ▲온더리버 롱원피스, 여름원피스, 쉬폰원피스, 셔츠원피스, 랩원피스. 체크원피스 등 15000원대 ▲온더리버 롱스커트, 린넨스커트, 와이드팬츠 등 10000원대에 나올 계획이고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나올 예정이다. 

여름에 여행, 바캉스 등 휴가를 준비중인 고객들에게는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원피스, 온더리버티셔츠, 스커트 등 많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희소식이다. 

더불어 소셜커머스 여성 의류 판매 연속 5년 1위 브랜드답게 비치데이 행사에 맞춰 여행이벤트와 무료증정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 무료증정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기는 에코백을 증정한다는 소식이다. 간단한 참여로 인해 기존 회원이 아닌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하여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재미있겠다.’는 반응이다.

온더리버 관계자는 ‘제이엘프, 모코블링, 드랑과 함께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덕분에 이런 행사를 기획 할 수 있었다”고 말하면서 “떠나요, 여행!과 에코백무료증정 이벤트 같은 많은 이벤트를 열겠다”고 밝혔다.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온더리버 어플 알림으로 발표할 예정으로 어플 알림을 꼭 수락으로 해둘 것은 당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