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K리그1 16라운드인 VS 제주유나이티드 경기, 호국보훈 정신 담은 참여행사 한마당

▲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제주전 및 호국보훈의 달 맞이 이벤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6월, 단 한 번의 홈경기를 앞둔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팬들을 기다린다.

오는 16일 오후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1 16라운드 경기로 상주상무와 제주유나이티드가 맞붙는다.

6월은 헌충일과 6.25전쟁 기념일을 비롯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추모하고 그 뜻을 가슴에 새기는 달로, '호국보훈의 달'로 지칭되고 있다.

이에 ‘군팀’ 상주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제주전 홈경기는 상주상무 대학생 마케터 팸 5기가 이벤트 기획과 홍보를 진행해 대학생 마케터의 실무경험을 제공한다.

장외이벤트는 오후 4시부터 상상파크에서 진행된다. 태극기 그리기, 사격 이벤트, 축구공 영점 사격과 어린이 팬을 위한 군복 체험도 있다. 군복 체험 부스에서는 추억을 남길 수있는 즉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별 미션 달성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밖에 페이스페인팅과 아트풍선 그리고 공예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9월 전역을 앞둔 9기 선수단에게 보내는 ‘상상 느린 우체통’이 준비되어 있다. 선수단에게 적은 손편지를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전역기념식 때 영상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이벤트 참여자는 스탬프인증센터에서 상상스탬프데이의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경기장 내에서도 이벤트는 계속 된다. 상주상무 공식 치어팀 ‘상상응원단’이 6번 게이트에서 EPL존 웰컴 행사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상상응원단의 치어리딩 공연이 펼쳐지며, 경기 중 열띤 응원을 보여준 관객에게 사인볼, 성광옵틱 스포츠 선글라스, 피자헛 피자교환권, 상주 월드컵볼링장 이용권, 삼백시네마 영화관람권 등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EPL존의 재미를 더해줄 상상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니언즈 MD, 마블 MD, 사인볼,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이용권, 상상파크 MD샵 20%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이 EPL존 좌석 하단에 숨겨져 있으니 유심히 찾아보자.

한편, A매치 기간 동안 재정비를 통해 상주상무는 제주유나이티드와 일전을 준비했다. 제주와의 통산전적은 4승 6무 8패로 상주가 약세하나 올 시즌에는 다르다. 지난 9라운드 제주 원정에서 후반 추가시간에 터진 윤빛가람의 역전골로 승점 3점을 가져왔다. 이뿐만 아니라 FA컵 16강전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승부차기에서 13-12로 8강행 티켓을 거머쥐었던 좋은 기억이 있다. 상주는 다시 만난 제주를 상대로 반드시 승리해 기울어진 전적의 수평을 맞추고 상위스플릿 진입에 초점을 두겠다는 다짐이다.

K리그1 16라운드 상주상무와 제주유나이티드 경기는 티켓링크 온라인 예매 또는 경기 당일 현장 발권이 가능하다.

-------------------

[MHN 경상] 상주상무, 제주전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승리 조준

오는 16일 K리그1 16라운드인 VS 제주유나이티드 경기, 호국보훈 정신 담은 참여행사 한마당

호국보훈의달, 상주, 상무, 축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