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띠별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1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쥐띠

사소한 일로 가깝게 지내는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니 조급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 진솔한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 유리하다. 갈등이 좋은 관계로 바뀌게 되니 훗날 좋은 일이 생길 확률이 높다.

1936년생: 타인에게 존중받을 기회가 찾아온다. 시간 관리를 잘해야 한다.

1948년생: 결혼생활 또는 애정 관계가 서먹해질 수 있다. 애정 표현을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1960년생: 운전 중에는 항상 교통 신호 법규를 지켜야 한다. 뜻하지 않게 지출이 생길 수 있다.

1972년생: 오늘 하루는 편안한 장소에서 아무런 생각을 하지 말고 푹 쉬는 것이 좋다. 직장인이면 외출은 자제하라.

1984년생: 인기가 상한가를 치는 날이다. 인기가 한순간의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신중하게 처신해야 한다.

▲ 소띠

당신이나 가족, 또는 잘 아는 지인 중 누군가가 관록의 영예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다. 만약 당신이 그 영예가 얻게 된다면 그들과 함께 나누는 게 훗날을 위해 좋다. 시험이 있다면 통과할 것이고 혼담이 오가고 있다면 성사될 수 있는 날이다.

1937년생: 자신을 위한 적절한 지출은 장려해야 한다.

1949년생: 먼 거리, 험한 날씨에도 약속이 있다면 미루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1961년생: 타인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되어 당신이 마음 깊이 고마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

1973년생: 친구와의 갈등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하나, 다 약이 될 것이다.

1985년생: 연애는 달콤한 이상이지만 결혼은 현실이라는 걸 깨닫게 되는 하루다.

▲ 호랑이띠

새로운 길을 찾으려 한다면, 현재 하는 일의 마무리에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둥근 달이 보이는 형상이다. 하늘이 당신을 돕고 사람이 당신을 도우니 무슨 일인들 이루어지지 않는 일이 없다. 비록 분에 넘치는 것을 바라더라도 이루어질 수 있는 하루이다. 몸은 귀히 되고 재물이 따르니 더없이 좋은 날이다.

1938년생: 가정이 편안해야 만사가 편안하다. 일보다는 가정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라.

1950년생: 빠른 진행으로 인하여 부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개의치 말고 진행하는 게 좋다.

1962년생: 부부라면 조그만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다. 서로에 대하여 믿음을 가져야 한다.

1974년생: 되도록 사람을 대할 때 당신의 속마음을 많이 내비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1986년생: 사이좋게 지내던 친구와 다퉈 의가 상할 수도 있지만. 곧 풀어진다.

▲ 토끼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모든 것을 다 떨치고 과감하게 떠나는 것도 좋다. 오히려 힘들고 어려울수록 집착하기보다 잠시 한 호흡 멈추고 뒤돌아서서 생각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리는 하루를 보내라. 구름이 짙게 꼈으나 구름 뒤로 서광이 기다린다.

1939년생: 나쁜 일은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내일을 알차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1951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계획에 없었던 술자리나 회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1963년생: 거래에 있어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신중하게 거래해야 한다. 하지만 적극적인 자세는 꾸준히 지켜야 한다.

1975년생: 모든 상황에서 관망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굳이 앞장서서 나설 필요는 없다.

1987년생: 무언가 일을 하려 한다면, 느긋한 마음가짐으로 일을 빈틈없이 처리하도록 하라.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14일 '오늘의 운세'....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운세는?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띠별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