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1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용띠

계획대로 자기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매우 좋은 하루이다. 예상치 못했던 벼슬자리도 쉽게 얻을 수 있겠다. 자신이 믿을 수 있는 확실한 것만을 취한다면 안정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짝사랑하고 있다면 연락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다.

1940년생: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몸과 마음이 지칠 수 있다.

1952년생: 어떤 부귀영화보다 건강이 먼저라는 것을 유념하고 스스로 건강을 챙겨야 한다.

1964년생: 어떤 일이라도 도전한다면 일정한 성과를 낼 수 있다.

1976년생: 당신을 지켜보고 있는 사람이 있으니 초심을 잊지 말고 꾸준하게 행동해라.

1988년생: 서로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으니, 사소한 것이라도 행동에 유의하라.

▲ 뱀띠

예상보다 큰 수입이 예상된다. 이에 더불어 직장인이라면 더 나은 회사로 이직을 할 수 있다. 직장인이 아닌 사람은 뜻밖의 좋은 선물을 얻을 수 있다. 행운이 찾아온 날인 만큼 자신감 있게 행동해 자신을 빛내도록.

1941년생: 오늘 하루는 심신이 힘드니, 일에 의욕이 사라진다. 휴식을 취해야 한다.

1953년생: 가장 값진 선물은 상대방을 위한 훌륭한 충고다.

1965년생: 이성운이 넘치지만 주위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다.

1977년생: 노력한 결과는 얻지 못하나, 그 외에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기분이 좋다.

1989년생: 힘을 합칠 수 있는 좋은 동반자를 만난다. 오랜만에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 말띠

산만한 주위환경을 정리하고 한곳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의 사고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아 반짝이나 집중하기에 매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아이디어가 좋은 인연을 통해 빛을 볼 수 있으니 문제없을 것이다. 만물이 화하니 비로소 하늘에 오르게 된다.

1942년생: 현명한 신은 미래의 문제들을 밤의 어둠으로 덮는다.

1954년생: 당신은 똑바로 서야 한다. 힘들다면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서라도 똑바로 서라.

1966년생: 만약 당신이 과거를 돌이켜 볼 수 없는 사람이라면 과거를 반복하고 있는 것이다.

1978년생: 오늘은 저녁에 이성 친구를 만날 일이 있어도 만나지 말라. 상대가 많이 바쁠 것이다.

1990년생: 현재는 과거보다 더, 미래는 현재보다 더 당신의 관심을 끌 것이다.

▲ 양띠

자신의 의지를 지키려고 하니 타인의 충고나 조언은 귀에 들어오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소신껏 행동하되 굳이 적을 만들 필요는 없다. 욕심만 자제한다면 좋은 날이 될 것이다.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고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는 하루이다. 

1943년생: 주위 사람을 의심하고 경계하는 버릇을 고치는 것이 유리하다.

1955년생: 조만간 목돈 들어갈 일이 발생하니 주부는 낭비를 줄이고 실속을 차려야 한다.

1967년생: 나태하면 있던 운도 사라지니 성실하게 임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윗사람과 괜히 충돌하지 말고 만일 상대방의 잘못이라도 오늘은 그냥 따르는 게 좋은 방법이다.

1991년생: 괜한 아쉬움 때문에 시간을 많이 허비할 수 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기다려라.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14일 '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운세는?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