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점에서 ‘엘리펀트킹 덤보’ 상영

▲ 광주시는 지난 13일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점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패밀리데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무비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경기도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지난 13일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점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패밀리데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무비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드림패밀리데이’는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드림스타트 대상 가족에게 감성 함양과 가족 유대감 향상을 위해 다양한 문화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며 이날 프로그램은 평상시 가족과 함께 영화 볼 여유가 없던 드림스타 가족에게 ‘엘리펀트킹 덤보’ 영화를 상영, 관람토록 했다.

참여 가족들은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및 체험활동을 추진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무비데이’ 행사는 광주시 드림스타트와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점간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비 일부를 후원받아 진행됐다.

한편, 경기도 광주시 드림스타트는 해당 사업 외에도 '우리가족 행복나들이', '봄맞이 유아체험', '주거환경 개선' 등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균형잡힌 체험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진행하고 있다.

-------------------

[MHN 경기] 경기도 광주시 드림스타트, 영화관람 실시

지난 13일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점에서 ‘엘리펀트킹 덤보’ 상영

광주,경기,영화,드림스타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