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오전 10시 치악체육관에서 열려... 가족애를 나눌 수 있는 자리

▲ 원주시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원주시와 원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치악체육관에서 ‘제9회 건강가족 운동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평소 서로 소홀했던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애를 나눌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된다.

치어리딩 공연을 시작으로 독도는 우리 땅, 아빠는 천하장사, 줄다리기 등 명랑게임과 유아 달리기, 가족 장기자랑 등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기와 함께 리본 머리핀 만들기, 타투 스티커, 숲 놀이 체험, 추억의 먹거리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안명호 여성가족과장은 “가족의 기능과 역할이 약화되고 있는 요즘, 이번 행사를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더욱더 건강한 가정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운동회가 열리는 치약체육관은 원주종합운동장에 속해 있는 실내체육관으로, 원주 지역의 90번, 6번 버스를 이용해 '원예하나로마트'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도보로 10분여 거리에 위치한다.

-------------

[MHN 강원]원주시, 제9회 건강가족 운동회 개최

오는 15일 오전 10시 치악체육관에서 열려... 가족애를 나눌 수 있는 자리

원주,운동회,가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