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시즌 2...10~45세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중장년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송가인, 홍자, 정미애 등의 스타 출연자를 배출한 TV조선의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이 시즌2로 돌아온다. 

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

TV조선은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의 새 시즌 격인 '미스터 트롯'을 제작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미스트롯'은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표방하며  마지막회 시청률이 18.1%(닐슨코리아 유료가구)를 기록하며 종합편성채널 사상 최고 예능 성적을 내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은 신드롬급의 인기를 누리며 전국 투어 콘서트와 방송 활동을 병행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홍자, 정미애, 김나희 등 큰 화제를 모았던 12인의 결선 진출자들 역시 다양한 방송 활동과 각종 축제 행사에 오르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중이다. 

'미스터 트롯' 제작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참가자들에게까지 기회를 주고, 더 강력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또 초대 우승자 송가인이 받은 우승 상금을 상회하는 상금과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 제공이라는 특전도 주겠다고 예고했다.

출처: TV 조선 '아내의 맛' 중 '송가인'

제작진은 “2019년 대한민국을 트로트의 향연에 빠뜨렸던 ‘미스트롯’이 이번엔 ‘미스터 트롯’으로 이전과는 다른, 더욱 새로운 트로트의 맛을 전하게 될 것”이라며,

“‘미스트롯’이 탄생시킨 신드롬이 ‘미스터 트롯’에서 절정을 이룰 수 있도록, 트로트에 목숨 건 지원자들을 발굴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대상은 10~45세 남성이며, 이달부터 '미스트롯' 공식 인스타그램과 TV조선 홈페이지, 전용 전자우편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추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지원도 가능하다.

오디션 영상과 서류 통과자에 한해 개별 연락을 한 후 제작진이 오디션을 본다.

 

-------------------------------------------------------------------------------------------------------------

제2의 송가인을 찾아라...TV조선 '미스터트롯' 제작 확정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새 시즌 출격...10~45세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