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짬뽕타임'을 운영중인 ㈜J.H푸드시스템(대표 유정한)이 밝혔다.

'짬뽕타임' 창사 7주년을 기념해 ㈜J.H푸드시스템(대표 유정한)이 진행하는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이벤트는 매장에서 탕수육 주문 시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은 뒤 일련번호를 당첨확인 전용 SMS로 문자로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과 백화점상품권 10만원(10명),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조지아 맥스 커피 240ml(500명) 등의 총 661명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짬뽕타임’ 관계자는 “’짬뽕타임’은 오직 고객의 입소문으로만 성장한 프랜차이즈로, 그동안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금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짬뽕타임을 방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짬뽕타임’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푸짐한 선물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짬뽕타임의 ‘탕수육 먹고~ 여행가고~’ 이벤트의 스크레치 쿠폰번호 응모기간은 7월 15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7월 22일 ‘짬뽕타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후 개별연락 및 즉시 경품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당첨 스크레치 쿠폰은 7월 15일까지 미응모시 당첨이 취소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현금환불은 불가하다.

관계자는 “짬뽕타임은 차별화 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는 짬뽕전문점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국물의 짬뽕과 인기메뉴인 ‘질 좋은 최고급 돼지 등심’만을 이용한 쫄깃한 식감의 탕수육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선보이려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메뉴의 단순화와 조리의 시스템화, 주방과 홀 사이 통유리로 오픈한 위생적인 매장 등 철저한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4일 짬뽕타임 남양주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