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띠별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1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쥐띠

예상치 못했던 일을 통해 그동안 모아 왔던 재물을 유용하게 투자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그 기회는 스스로 찾아오니 억지로 구하려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이런 기회가 간간히 생기는데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다. 머지 않아 겹경사가 생기고 축하객이 많이 방문하는 형상이다.

1936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 형제 중 누군가가 중요한 시험을 통과하거나 재물을 얻게 된다.

1948년생: 오늘 기운이 매우 좋으니 중한 결정일수록 오히려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다.

1960년생: 컨디션이 좋으나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끝을 봐야 하기 때문이다.

1972년생: 좋은 기운이 근처에서 나타나니 되도록 먼 길을 떠나지 않는 것이 좋겠다.

1984년생: 성공적인 계획이라 하더라도 어딘가 모르게 허점이 생길 수 있으니, 한번 더 살펴야 한다.

▲ 소띠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찾아나서는 태도가 필요할 수 있다. 오얏나무가 때를 만나 활짝 피었으니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새로운 운기가 다시 시작되는 하루가 되겠다. 딸이 있는 주부는 딸과 대화를 하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1937년생: 건강을 위해서 가까운 거리는 자가용보다 걸어서 이동하는 것이 좋다.

1949년생: 적절한 운동이 도움이 되는 날이다. 정신적 스트레스는 육체적인 운동으로 해소하는 것이 좋다.

1961년생: 그동안 골머리를 앓았던 문제들이 순식간에 해결될 수 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1973년생: 미술계통에 있는 사람은 재료로 인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라.

1985년생: 뜻하지 않은 기회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다. 하지만 한번의 고비가 있으니 넘겨야 한다.

▲ 호랑이띠

상대가 당신의 호의를 무시하더라도 당신은 상대방에게 덕을 베푸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겉으로는 당신의 호의를 거절하고 있지만 속으로는 기다리고 있다. 고기가 물을 만날 수 있는 형상이니 외지에 나가면 크게 뜻을 이루고 금의환향을 할 수도 있는 때이다.

1938년생: 신상이 편안하다고 대인관계에 소홀하면 안 된다.

1950년생: 삶이란 산을 칭찬하되 낮게 살고, 바다를 찬미하되 육지에 사는 것이다.

1962년생: 거창하게 시작했으나 흐지부지하게 끝날 수 있다. 협상과 조율이 중요하다.

1974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그동안의 허송세월에 대한 보상을 해야 하는 때이다.

1986년생: 과거의 일에 너무 연연하지 말라. 당신에게 다가올 미래를 생각하며 기운 내라.

▲ 토끼띠

주변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배려로 좋은 동료와 함께 뜻을 모아 힘을 합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나서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돋보이겠다. 무한한 가능성을 품고 창의성을 살려서 앞으로 나아가라.

1939년생: 훗날 반드시 후회할 수 있으니 오늘이 건강검진이라면 어떤 상황에서든 꼭 받아야 한다.

1951년생: 당신에게 기회가 찾아오고 있으니 지금까지 당신이 고되게 준비한 것들을 활용하라.

1963년생: 집에서 좋지 않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나, 어찌되었던 밖의 일을 마무리해야 한다.

1975년생: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원하는 결실을 얻도록 하라.

1987년생: 당장 돈이 없다고 해서 기죽을 필요 없다. 조만간 재신이 다가와서 두둑이 챙겨주겠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