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1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용띠

어려운 일을 만났을 때에도 생각하여 돌아가려고 하는 것보다 직면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몰입해야 한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욕심내지 않는 게 장기적인 면에서 이롭다. 깊은 골짜기에 햇볕이 들고 상하가 화합하여 태평한 하루가 될 것이다.

1940년생: 건강문제로 인해 가정에 그늘이 질 수 있으니 미리 예방하고 주의해야 한다.

1952년생: 해묵은 감정을 앞세워 상대방을 대하면 당신에게도 이로울 것이 하나도 없다.

1964년생: 지출할 곳은 많지만 형편이 녹록지 않다. 그렇다고 무리한 대출 등은 금물이다.

1976년생: 오랜만에 수중에 눈먼돈이 생긴다. 하지만 나가게 될 돈이니 쓰지 말고 아껴라.

1988년생: 사랑은 홍역과 같다. 누구나 그것을 치러야 한다.

▲ 뱀띠

가끔은 너무 정적인 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 날이 있다. 언뜻 무리하는 것 같아 보이는 왕성한 활동력이 필요할 수 있는 하루가 되겠다. 오늘이 그러한 날이며,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입신을 하여 부모에게 효도할 수 있는 날이다.

1941년생: 건강 문제로 마음고생하는 것보다 빨리 조치를 취하는 것이 유리하니 서둘러서 움직여라.

1953년생: 실속을 찾으려고 움직이면 행운은 도망간다. 실속은 다음에 찾아도 된다.

1965년생: 부부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남성이 무조건 지게 된다.

1977년생: 마음고생할 수 있지만 실속을 챙길 수 있다. 재물과 연관된 사람을 만나는 게 좋다.

1989년생: 행운의 기운이 올라가고 있으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마음껏 도전해보아도 괜찮다.

▲ 말띠

부담스러웠던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다. 일이 이루어질 즈음에 또 다른 좋은 제의가 들어올 것이니, 처신에 신중을 기한다면 더 없이 좋겠다. 자금이 모자라면 재물이 생기고 사람이 모자라면 스스로 와서 일손을 거들어 주는 형상이다.

1942년생: 마음만 앞서서 많은 일들을 그르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이 유지하라.

1954년생: 상대가 나보다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으니, 맞서기보다 힘을 합치는 것이 유리하다.

1966년생: 사업상 약간 손해를 볼 수 있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쉽게 회복될 것이다.

1978년생: 오늘은 협상에서 불리할 수 있으니, 제발 오늘 하루가 빨리 지나가길 비는 것이 이롭다.

1990년생: 어렵고 위축되는 시간이 기다리고 있지만 마음을 비우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 양띠

중요치 않게 생각했던 사람들이 당신에게 좋은 인연으로 다가온다. 마음이 충만해지고 든든한 후원자를 얻은 것처럼 뿌듯한 날이다. 어떠한 금은보화를 준다 해도 놓치기 싫은 상대가 인연으로 다가온다. 당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주는 마음을 보여준다면 좋을 것이다. 선남선녀가 밝은 달 빛 아래서 담소를 나누니 경사가 생길 수 있다. 

1943년생: 착각일 수도 있으니 성급하게 나아갈 필요는 없다.

1955년생: 오늘 외지에 나가면 물갈이로 인해 심한 배탈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할 필요가 있다.

1967년생: 훌륭하게 보낸 당신의 하루는 잘못을 저지르는 영원보다 나으니 두 다리 펴고 자도 된다.

1979년생: 최선을 다했지만 다른 사람에게 결실이 돌아갈 수 있다. 하지만 덕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1991년생: 지체하지 마라. 당신은 지연시킬 수 있지만 시간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15일 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말띠, 양띠 띠별 운세는?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