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17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만약 다른 사람들에게 미팅이나 회의를 주선한다면 자기 일처럼 성심성의 것 진행시켜 주는 것이 유리하다. 당신도 조만간 당사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외부 거래처의 상대방 말에 따라 세심한 표정관리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겠다.

1936년생 운세: 다른 날에 비해서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다. 간단한 운동으로 회복하는 것이 좋다.

1948년생 운세: 신중 또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1960년생 운세: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한 템포 쉬도록 하라. 모든 일은 순리대로 행해야 한다.

1972년생 운세: 되도록이면 여행을 하거나 먼 길을 떠나지 않도록 하라. 새로운 일이 기다리고 있다.

1984년생 운세: 평지풍파가 지난 뒤라면 새로운 변화의 계기가 찾아올 것이니, 여유를 갖고 기다려라.

▶소띠

헤어나오기 어려운 조건을 가진 이성의 강한 유혹이 있을 수 있다. 특히 미혼인 경우는 당신의 사람 됨됨이 보다는 당신의 환경을 보고 접근해 오는 이성도 있을 수 있다. 때가 아니다. 꾸준하게 자신을 다지면 곧 때를 만날 수 있다.

1937년생 운세: 나이가 되면 이야기 하지 말아야 할 것과 할 것을 가릴 줄 알아야 한다.

1949년생 운세: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성실히 정보를 살펴 본다면 뜻하지 않게 이익을 얻을 것이다.

1961년생 운세: 저녁식사 후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이 건강에 매우 유익할 것이다. 실행하도록 하라.

1973년생 운세: 대중적인 취미활동을 가지면,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1985년생 운세: 남을 의식하는 것보다 자신의 내면을 바라보고 능력을 키우는 일에 초점을 맞춰라.

▶호랑이띠

겉에서 보면 아무 걱정이나 문젯거리가 없이 보이는데 실상은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 주위 사람 모두가 당신의 그런 속마음을 알지 못하니 편치 않다. 누군가에게 털어놓는다면 편해질 테니 부끄러워하지 말고 속 시원히 얘기하는 게 유리하다.

1938년생 운세: 계획대로 움직였다면 심신이 편안할 것이다. 아니라면 지금이라도 계획을 세워라.

1950년생 운세: 어떤 일에 대해서는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할 때도 있다. 결과에 집착하지 말도록.

1962년생 운세: 집에서 놀고 있는 가장이라면 구직이나 사업을 구상해도 좋겠다. 복권도 나쁘지는 않다.

1974년생 운세: 직장 동료나 업체 사람과 일정 조정을 할 수 있겠다. 맞춰주는 게 이롭다.

1986년생 운세: 생각과 마음이 일치하는 상황이니, 이제는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다.

▶토끼띠

문제가 있으면 해결방법도 있는 법이니, 겁먹지 말고 맞닥뜨려도 되겠다. 하지만 지나치고 넘치는 것은 모자란 것보다 못할 수도 있으니 조율함에 있어 신중을 기하는 것이 이익일 수 있다. 넘치는 것은 모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노잣돈으로 사용하도록.

1939년생 운세: 굳이 이동할 경우가 생기면 늦은 오후에 이동하는 편이 좋다. 가벼운 질병에 이길 수 있다.

1951년생 운세: 지금은 여유가 있다고 절제가 없는 생활을 한다면 후회를 할 수 있다.

1963년생 운세: 배우자가 당신을 못살게 굴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것도 다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1975년생 운세: 당신의 추진력이 필요한 하루이다. 능히 다 해결할 수 있으며, 그다지 힘들지 않다.

1987년생 운세: 심신이 고단할 때 일수록 가족에게 의지하라. 가까운 친구도 위안이 되어주지 못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17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