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1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계획을 실천에 옮길 때 외부나 책 등에서 보았던 대로 진행하면 오히려 실패 할 확률이 높을 수도 있다. 나만의 방식, 나만의 재능으로 이끄는 것이 유리하다. 이 세상에 같은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람은 없다. 예시로 받아들이는 정도가 좋겠다. 당신의 방식이 오늘은 좋다.

1944년생 운세: 우연히 목돈이 생기나 지출이 수입보다 더 많으니, 지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1956년생 운세: 믿었던 친구가 오랜 정성에 대한 보답을 하게 되니, 몸도 마음도 기분 좋을 하루다.

1968년생 운세: 본인의 일은 아니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행하는 게 좋다. 집안 대청소를 하는 게 좋다.

1980년생 운세: 친구와 서운한 감정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푸는 게 좋겠다.

1992년생 운세: 헛된 일에 기대가 많이 갈 수 있으니, 냉정을 지키면서 현실적으로 상황을 판단하라.

▶닭띠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것을 얻을 수 있다. 머뭇거리거나 시간을 허비하게 되면 뒤로 밀려나 게 될 수도 있다. 정신을 가다듬어 매진함이 매우 이롭다. 누구의 지시나 명으로 움직이지 말고 스스로 움직여야 그 빛이 더욱 발한다.

1945년생 운세: 먹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입맛이 없다고 끼니를 굶어선 안 된다.

1957년생 운세: 현실적인 어려움이 한 가지 해결되는 날이다. 나름대로 가벼운 마음이 될 것이다.

1969년생 운세: 느릿느릿 걸어도 황소걸음이라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 같지만 믿음직스럽고 실속 있다.

1981년생 운세: 모든 면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으니 너무 우쭐거리지 말자. 다소 자중할 필요가 있다.

1993년생 운세: 노력한 만큼 결과가 생기니, 헛되이 에너지를 낭비한 것이 아니라서 보람이 있겠다.

▶개띠

큰 욕망에서 벗어나서 현실을 직시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을 희생하는 마음이 곁들여 진다면 당신의 가치를 빛나게 해줄 수 있으니, 마음을 열고 사람들 상대할 때 최선을 다함이 이익이다. 여행을 떠나면 귀인을 만날 수 있다.

1946년생 운세: 매일 누군가에게 칭찬을 해보라. 칭찬을 받았을 때의 기쁨 못지 않다.

1958년생 운세: 가족 만한 것이 없다. 외부에서 받은 기분을 집에까지 들고 들어와서는 안 된다.

1970년생 운세: 재충전하면서 고민거리를 풀어가는 것이 좋다. 한 템포 쉬어가는 날이라고 생각하라.

1982년생 운세: 가보지 못한 새로운 장소에 가보는 것도 다음을 위해서 색다른 전환이 될 것이다.

1994년생 운세: 무엇이 되었던 습득하기 좋은 시기다. 새로운 시장에 도전해도 괜찮겠다.

▶돼지띠

현재까지 진행중인 일들을 오늘 중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과정이 잘되었다고 하여도 오늘 매듭을 짓는 게 여러모로 유리하다. 오늘은 마무리가 중요한 하루다. 용이 여의주를 물을 수 있는 날이니 큰 이익이 날수 있는 하루다.

1947년생 운세: 오랜 시간 함께 알고 지낸 지인에게 오늘은 당신이 보은해야 할 차례다.

1959년생 운세: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 생긴다. 이 일과 전혀 관계가 없는 이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1971년생 운세: 패자의 기록은 야사가 되고 승자의 기록은 역사가 된다. 역사에 남겨져라.

1983년생 운세: 경쟁력 있는 분야에서 오히려 고전하게 된다. 낙심하지 말고 진득하게 밀고 나가라.

1995년생 운세: 쓸데없는 행동이나 말로 인하여 웃사람에게 꾸중을 들을 수 있으니 행실을 조심해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1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