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물 SHOW’ 개최…체험마당, 놀이마당, 먹거리 마당 등 마련

▲ 안산시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안산시청소년재단 단원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아동·청소년 및 시민들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제2회 별빛달빛 놀이터 ‘작은 물 SHOW’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 개최된 ‘작은 물 SHOW’는 체험마당, 놀이마당, 홍보마당, 먹거리 마당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체험마당에서는 여름철 고민거리인 ‘모기’ 퇴치에 탁월한 친환경 모기퇴치 스프레이 만들기와 마술종이 슈링클스를 활용한 열쇠고리 만들기 등이 진행됐으며 특히, 놀이마당은 버블슈트, 물총 싸움, 간이수영장 운영으로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어 관내 아동·청소년 및 시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별빛달빛 놀이터에서는 단원청소년수련관의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마당을 구성해 시민들에게 단원청소년수련관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청소년재단 김희삼 대표이사는 “제2회 별빛달빛 놀이터는 지난 제1회 행사의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개선해 진행됐으며, 오는 8월에 개최 예정인 제3회 별빛달빛 놀이터 역시 업그레이드해 진행 하겠다”며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건전한 여가문화를 향유 할 수 있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단원청소년수련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가 진행된 단원청소년수련관은 1호선 소사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해선 지하철을 이용해 선부역에서 내리면 도보로 1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

[MHN 경기] 안산시 단원청소년수련관, 문화감성충전소 제2회 별빛달빛 놀이터

‘작은 물 SHOW’ 개최…체험마당, 놀이마당, 먹거리 마당 등 마련

경기,여름,행사,체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