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이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일곱 번째 미니앨범 ‘RPM’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RPM’은 인기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프로듀서팀으로 알려진 Tha Aristocrats와 ICONICSOUNDS가 프로듀싱했다. ‘RPM RPM Boom Boom Boom’이라는 가사와 함께 시작되는 후렴구에서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비트 위로 웅장한 사운드가 전개되며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영빈, 주호, 휘영 등 SF9 래퍼라인과 함께 보컬 태양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SF9의 색깔을 선보인다. 

‘RPM’과 함께 이번 앨범에는 뭄바톤 리듬이 독특한 분위기를 주는 ‘돌고 돌아 (Round And Round)’, 어떤 시련에도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Dreamer’, PBR&B 요소가 매력적인 팝 ‘Liar’, 일렉트로 팝 장르의 ‘See U Tomorrow’, 퓨처 베이스 기반의 EDM 팝 ‘Echo’까지 총 여섯 곡이 담겼다.

SF9의 새 앨범 ‘RPM’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