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녀' 최대 3부작 가능, '마녀2'는 2020년 하반기에 제작 되고 2021년에 개봉 전망

마녀 영화 스틸컷, 마녀2 개봉일은 언제?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지난해 약 32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손익분기점은 가뿐하게 돌파하고 일명 '마녀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영화 마녀가 총 3부작 시리즈로 관객을 만나게 될 전망이다. 소름끼치는 전개와 화려한 액션 그리고 극을 이끌어 가는 김다미, 최우식 등의 명연기로 마녀는 큰 흥행을 불러 일으켰다.

영화를 만든 박훈정 감독은 영화 '마녀'를 총 3부작 시리즈로 제작 할 생각이었다고 하였으나 1편의 흥행 이후에도 2편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가 없었다.

마녀 영화 스틸컷, 마녀2 개봉일은 언제?

이에 박감독은 한 인터뷰에서 마녀2 제작 상황을 이야기 했다. '마녀2'의 경우 '마녀1'의 흥행으로 제작사 워너브라더스가 후속편에 동의하였지만 제작비 문제가 있었다고 한다. '마녀2'의 스토리는 해외 조직 관계자들이 출연하며 주인공인 구자윤 (김다미)과의 충돌을 그릴려고 했으나 합의점을 찾지 못하여 난항이었다.

그리고 최근 워너브라더스와 제작사, 투자사들과의 합의점을 찾아 더욱 업그레이드 된 파워풀한 액션과 스토리로 '마녀2'는 2020년 하반기에 제작 되고 2021년에 개봉 할 예정이다.

또한 '마녀1' 마지막 장면에서 구자윤과는 다른 실험체가 등장하는데 이 부분도 '마녀2'에서 실마리를 풀어갈 것이라 예상된다.

----------------------

영화 '마녀' 결말에 따라 '마녀 2편'은 언제 개봉?

'마녀2'는 2020년 하반기에 제작 되고 2021년에 개봉 전망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