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이형우 기자] 6월 18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우연한 상황에서 의도치 않게 횡재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온다.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나중에 후회가 없다. 무리라고 보일 수 있지만 머뭇거리면 행운이 다른 사람의 손에 떨어질 수 있다. 주저 말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기회를 잡는 게 좋다. 욕심을 부리는 것이 이롭다.

1936년생 운세: 뜻하지 않은 병환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미리 건강검진을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1948년생 운세: 침착하게 진행하니 성과가 좋다. 무리하여 모임에 나가지 않는 것이 좋다.

1960년생 운세: 사람을 이해 관계에 따라 대하는 습관을 버려야 한다.

1972년생 운세: 주위 환경을 탓하는 사람들을 멀리 하라. 멀리 해야 화를 피할 수 있다.

1984년생 운세: 친한 사람이라고 맹신하다간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경계하고 긴장하라.

▶소띠

상대와의 다툼에서 이기더라도 얻는 것은 많지 않으니, 갈등이 있으면 미리 피하는 게 도움이 된다. 냉철한 머리보다 열정이 가득한 자세로 일을 마주해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표정관리도 중요하니 신중하는 것이 좋다. 잘 마무리 된다면 주변인들의 축하를 받는다.

1937년생 운세: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채우는 것이 당신에게 좋다. 지식을 쌓도록 하자.

1949년생 운세: 모자라는 것을 채우기 위한 노력은 아름다운 것이니, 새로운 것을 습득해야 한다.

1961년생 운세: 표현하지 못한 사랑의 마음을 행동으로 보여줄 때다. 표현은 중요한 덕목이다.

1973년생 운세: 부부지간에 그동안 미뤄뒀던 앙금이 해결될 것이다. 평안한 가정이 찾아온다.

1985년생 운세: 먼저 나서서 윗사람과의 불화를 해결하라. 그 공덕은 결국 자신에게 찾아올 것이다.

▶호랑이띠

재물을 얻으려 다른 것에 투자하기 보다는 재물을 지키는 데 주력하는 것이 이롭다. 이권을 다툼을 피하는 것이 오히려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 이동 중 손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소지품을 잘 보관하라. 과거에 급제를 할 수도 있는 형상이니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결과가 있다.

1938년생 운세: 작은 것들이 하나씩 모여 결국에는 큰 것이 되니, 노력한 만큼 결과가 찾아온다.

1950년생 운세: 지금은 쉽지 않지만 조만간 당신이 뜻을 펼치게 된다. 참고 기다려라.

1962년생 운세: 하나를 잃고 열을 얻게 될 것이니 큰 배포를 가져라.

1974년생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욕심을 부리며 접근하면 금세 지치게 될 것이다.

1986년생 운세: 무언가 당장 발생할 것 같지만, 별일 없이 무사히 지나쳐가니, 긴장하지 말라.

▶토끼띠

작은 것에서 무한이 비롯되는 것이다. 현실에 맞게 자신 마음을 다잡는 것이 오늘을 좋게 보낼 수 있는 관건이다. 중요한 시기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어리석은 선택이다. 용 머리에 뿔이 돋으니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날이겠다.

1939년생 운세: 참된 친구를 갖지 못하는 것은 큰 고독이며 당신의 세계는 황야와도 같다.

1951년생 운세: 가족과 함께 저녁에 담소나 가벼운 산책을 즐기며 밝은 내일을 준비할 수 있다.

1963년생 운세: 운명의 기회는 담벽 위에 비친 그림자처럼 빨리 지나가 버리니 놓치지 마라.

1975년생 운세: 아직까지 제 짝을 만나지 못했다면, 오늘은 당신의 운명적 상대가 찾아올 수 있다.

1987년생 운세: 친한 친구 사이라도 오늘은 마음 속에 담은 이야기를 털어놓지 않는 편이 이롭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