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가수 제시가 '가슴 성형'에 대해 입을 열었다.  

8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도 3'에는 '쇼미더스웹(Show me the swag)' 특집으로 꾸며졌다. 촬영현장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인물은 게스트로 출연한 여성 래퍼 제시. 제시는 악플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털어 놓았다.  
 
   
 
제시는 "저도 사람이기 때문에 악플을 보게 된다. 악플이 거의 다 가슴 수술한 티 난다는 내용"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나 제시는 악플에도 당당했다. 제시는 "제가 제 돈 내고 수술한 건데 왜 감춰야 하냐"며 자신의 가슴수술을 숨기기는 커녕 떳떳하게 드러냈다. 자신의 선택으로 자기 돈 내고 한 수술이니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  
 
제시는 "수술을 하고도 감추는 사람들이 많다. 그게 더 웃기다. 했으면 했다고 하면 되지 않냐"며 소신 있는 발언을 쏟아내기도 했다.  
 
한편 제시의 가슴 수술 인정 발언은 MC 전현무에게는 충격으로 다가왔던 것으로 보인다. 전현무가 "몰랐다"며 놀라워하자 제시는 "그럼 이 가슴이 진짜 같냐?"며 천연덕스럽게 되물어 현장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제시의 솔직한 입담과 산이, 씨잼, 정준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쇼미더스웹'편은 오는 8일 오후 11시 1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문화뉴스 콘텐츠에디터 이누리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