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닥터K가 응급실 외과 전문의 장철 (노민우)

검법남녀 시즌2, 11,12회 줄거리 예고 영상 공개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검법남녀 시즌2가 지난 6월 17일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7.1%, 수도권 시청률 8.5%를 기록하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로 등극하였다. 시즌1보다 더욱 가파른 시청률 추이를 보이며 일명 '검법남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검법남녀 시즌2 11, 12회 줄거리 예고 영상

지난 방송에 검법남녀 시즌2 11,12회 줄거리가 담긴 예고편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져갔다. 특히 이날 예고편에서는 문제의 닥터K가 응급실 외과 전문의 장철 (노민우)였다는 장면이 나오며 시청자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장철은 어두웃 곳에서 푹 눌러쓴 모자와 검은 외투를 착용하고 긴장감 있는 모습을 연출하는 장면이 나왔다.  공조를 시작한 백범 (정재영), 은솔(정유미) 그리고 도지한 (오만석)은 '모텔방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을 수 있을지 18일 방송되는 검법남녀 시즌2 11,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법남녀 시즌2는 한층 성장한 은솔과 괴짜 천재 법의관 백범의 특별한 공조로 다시 돌아왔다. 지난 시즌 1에서도 둘의 미친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검법남녀는 매주 월,화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영된다.

 

----------------------------------

검법남녀 시즌2 11,12회 줄거리 예고 영상 공개, 닥터K 노민우의 등장

문제의 닥터K가 응급실 외과 전문의 장철 (노민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