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무신사, 뉴발란스, 티몬, 설빙 할인·혜택 이벤트

출처: 무신사(Musinsa), 무신사 바캉스세일 이벤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6월 18일 할인·혜택 이벤트를 제공하는 브랜드와 이벤트는 '무신사 바캉스세일',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티몬 얼리썸머페스티벌', '설빙 빅스마일데이'가 있다.

1. 무신사 바캉스세일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Musinsa)'는 여름을 맞아 '바캉스세일'을 진행한다. 오전 8시, 오후 12시, 오후 16시, 오후 20시 정각에 시간대별로 다른 한정수량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오전 8시에 공개된 상품은 '아디다스 CY4751 3 스트라이트 티-블랙'이며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다음 시간대의 상품이 공개되면 이전 상품의 판매는 자동종료되고 상품 갯수는 회원당 1개로 제한되며 기존 상품페이지나 장바구니를 통해 구매 시 원가 구매로 진행되는 것에 주의한다. 무신사 바캉스세일은 당일 6월 18일(화)부터 오는 7월 3일(수)까지 진행된다.

출처: 뉴발란스(New Balance),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이벤트 포스터

2.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스포츠 의류사 '뉴발란스(New Balance)'는 자사 회원들을 위해 '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뉴발란스의 모든 회원에게는 멤버스위크 상품 구매시 적용가능한 쿠폰 3종이 발급되고 뉴발란스 제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컨셉의 상품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멤버스위크는 온라인에서만 진행하는 것, 쿠폰은 1회만 발급되는 것, 미행사 상품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한 것, 쿠폰 중복 사용이 불가한 것에 주의한다. 뉴발란스 멤버스위크는 지난 6월 17일(월) 프리오픈하여 당일 6월 18일(화)부터 오는 6월 24일(월)까지 그랜드오픈으로 진행된다.

출처: 티몬(Tmon), 티몬 얼리썸머페스티벌 이벤트 포스터

3. 티몬 얼리썸머페스티벌

소셜 커머스 '티몬(Tmon)'은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을 위해 '얼리썸머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대 40만원 즉시할인 쿠폰과 최대 15% 5대 카드사 즉시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혜택관, 상품관, 이벤트관으로 나눠 호텔 숙박권, 레저·리조트 패키지 이용권, 뷰티·마사지 이용권, 렌터카 이용권 등을 판매한다. 또한 SNS 홍보 이벤트와 신세계 면세점X티몬 더블혜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티몬 얼리썸머페스티벌은 지난 6월 5일(수) 시작으로 오는 6월 30일(일)까지 진행된다.

출처: 스마일카드(Smile Card)X설빙(Sulbing), 슈퍼브랜드데이 이벤트 포스터

4. 설빙 슈퍼브랜드데이

디저트 카페 '설빙(Sulbing)'은 스마일카드와 함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현재 설빙의 인기메뉴인 '애플 망고 치즈 설빙'과 '인절미 토스트'를 각각 20%,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다음 특가상품은 '메론 빙수'다.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며 한정수량이 있는 것에 주의한다. 설빙 슈퍼브랜드데이는 당일 6월 18일(화), 오는 6월 25일(화)에 진행된다.

--------------------

[MHN 쇼핑] 6월 18일 할인특가, 무신사 바캉스세일,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티몬 얼리썸머페스티벌, 설빙 슈퍼브랜드데이

6월 18일 무신사, 뉴발란스, 티몬, 설빙 할인·혜택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