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대방디엠시티

최근 상가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는 기존 박스형 상가와 달리 저층상가들이 일정한 테마를 갖추고 고객의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한 형태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화려한 외관, 효율적인 쇼핑동선을 통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점포 노출성이 뛰어나며 접근성, 가시성이 우수하여 수요층을 확보하기 용이하고 지역주민은 물론 외부에서도 찾아올 만큼 랜드마크 장소로 자리 매김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특히, 인근에 주요 관공서나 학교주변의 우수한 입지조건이나 역세권 등 교통권까지 탄탄하게 갖추어져있는 상가는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풍부한 유동인구 유입으로 지속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가는 상가 활성화가 수월하고 공실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다. 360도 열려있는 4면형 개방형 설계로 노출성과 접근성, 가시성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외관특화 상가로 미래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보행자를 고려한 넓은 통로와 1층에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였다. 쇼핑과 외식이 동시에 가능하여 유동인구 집객력이 향상되고 주변상가의 시너지효과로 인해 높은 매출과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세종시 최초로 ‘담보대출이자지원’ 금융혜택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투자자들의 금융 부담을 해소시키며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담보대출이자지원과 렌트프리까지 지원하는 과감한 정책을 펼쳐 분양자에게는 걱정없이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임차인들에게는 큰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세종 시청, 교육청을 마주하여 지리적, 입지적 강점과 더불어 세종시외버스터미널, BRT 정류소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초역세권 상업시설이다. 1층~2층까지 입점 되는 상가는 총 190호실, 3~6층은 총 95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차대수는 1287대 수용이 가능하다. 규모면이나 설계 구성면으로 봤을 때 차차 세종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건축물로 보여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방문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 선착순 상담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