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가만 있어도 돈이 '쏙쏙'... 모든 참여자에게 캐시 선물을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테크 대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적립형 만보기 서비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초성퀴즈는 18일 오후 4시, 19일 오전 6시 총 2회 실시된다.

캐시슬라이드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회 당 200캐시씩 최대 400캐시를 지급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캐찹’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한 돈 모이기, 일명 '앱테크(어플+재테크)'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 돈버는 어플은 지난 몇 년전만 해도 잠금해제 시 나오는 광고를 보면 포인트로 지급되는 잠금해제형 리워드어플이 전부였다. 하지만 요즘들어 △퀴즈 풀기 △방치 △걷기 △설문조사 △출석체크 등 돈 버는 어플이 다양해지고 있다.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만보기 어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과 '캐시워크'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만보기 운동 어플, 캐시워크 및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자신이 걷는 걸음 수에 비례해 포인트가 쌓이는데 자신이 하루에 얼마나 걸었는 지도 알 수 있을 뿐더러 접근성이 비교적 쉽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어플이다. 캐시워크 어플은 하루에 최대 1만보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빵집이나 카페, 레스토랑, 편의점 등 전국적으로 수 만개의 여러 제휴점 쿠폰 구매가 가능하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어플로 모은 캐시로는 편의점을 비롯해 모바일쿠폰, 문화상품권 등으로 상품교환까지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