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 Pixabay |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6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 용띠

그 동안의 노력만큼 수익도 생기고 주변사람에게 인정도 받는다. 오랫동안 못 만난 친구나 선배들에게 먼저 연락하면 나에게도 이익이 되는 하루다. 노력한 만큼 보상이 돌아오니, 행복한 날이다. 

1940년생 운세 : 부족하다고 해서 미련을 두지 않고 만족해야 한다. 반쪽의 빵이라도 아예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게 낫다. 
1952년생 운세 : 어렵고 힘든 시기이니 자포자기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1964년생 운세 : 오랜만에 운이 좋다고 과신하기보다는 자신의 능력 내에서 움직이는 게 좋다. 
1976년생 운세 : 화를 낼때 너무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오히려 나에게 큰 손해가 될 수 있으니, 잘 생각해야 한다. 
1988년생 운세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하루이지만, 진심을 털어놓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 뱀띠

건강한 하루이니 길운이 답을 하고 물고기는 물을 만나는 하루이다. 지금의 상황이 썩 좋지 않지만 곧 큰 운세가 따를 수 있으니, 다소 어려운 일이 있어도 지금 헤치고 나아가야 한다. 오히려 쉽게만 상황이 풀린다면 아무런 발전이 없을 수 있다. 

1941년생 운세 : 무언가 얻으려고 자꾸 하면 다른 하나를 손해보지만, 결국에는 이득이 남을 것이다. 
1953년생 운세 : 전혀 생각치 못한 사람이 당신을 돕는 하루이니, 힘을 나는 하루이다. 
1965년생 운세 : 그간 감추고 아껴둔 능력을 발휘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1977년생 운세 : 친구의 날카로운 조언이 큰 도움이 될 하루이다. 
1989년생 운세 : 금전적인 상황은 나아질 수 있어도 정신적 고통은 커지는 하루이다.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분해야 한다. 

▶ 말띠

느긋하고 여유롭게 마음을 먹고 행동하는 게 좋은 하루다. 내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해도 좋을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하루는 아니니, 다른 날을 택하는 게 좋다. 무심코 거리를 걷다가 횡재할 수도 있지만 꾸준한 횡재는 아니다. 

1942년생 운세 : 남들이 볼 때 행복한 고민이어도, 당신에게는 무거운 짐이 될 것이니 신중해야 한다. 
1954년생 운세 : 지금의 상황이 위태롭긴 하지만 내일은 이 상황이 역전될 수 있다. 
1966년생 운세 : 포기하려거든 지금 포기하고 기회를 기다리는 게 좋다. 
1978년생 운세 : 이성이 나에게 대하는 태도가 어제와 달라 마음 속에서 갈등과 혼란이 생길 것이다. 
1990년생 운세 : 산들바람이 부는 것처럼 편안한 하루이지만 주변의 달콤한 유혹을 주의해야 한다. 

▶ 양띠

노력에 대한 보상이 있는 하루다.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첩을 펼쳐 추억을 떠올리는 것처럼 오랜만에 과거의 기억을 되새기는 것이 기쁨이 될 것이다. 지난날들을 잊으면 안된다. 

1943년생 운세 : 너무 낙관적으로 행동하면 문제가 되니, 현실을 직시하고 대처해야 한다. 
1955년생 운세 : 처음의 추진력이 점차 떨어져 주변에서 원망할 수 있다. 
1967년생 운세 : 겉보기에는 실속이 없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큰 이익을 줄 것이다. 
1979년생 운세 : 어려운 상황이겠지만 도움을 구하는 행동이 발목을 잡을 것이니 혼자 해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1991년생 운세 : 나에게 소중한 것이 도난당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예방하는 게 좋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