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 Pixabay |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6월 1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 원숭이띠

본의가 아니더라도 타인과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마음을 여유롭게 먹고 목표를 정한 뒤 움직여야 한다. 어디로 갈 지 정하지 않고 노를 젓는다면 바람도 돕지 않지만 내가 방향을 결정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1944년생 운세 : 힘들어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건강과 안전에 유리하니 자가용은 타지 않는 게 좋다. 

1956년생 운세 : 금전적으로 풍족한 하루가 될 것이니, 들어오고 나가는 금액에 신경을 좀더 써야 한다. 

1968년생 운세 : 예술이나 문학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원하던 것을 성취하는 하루가 될  것이다. 

1980년생 운세 : 배우는 과정에 있다면 그 신분에 맞게 행동해야 구설수에 오르지 않을 것이다.  

1992년생 운세 : 나 뿐만 아니라 남들도 행복하고 싶은 마음이 같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타인을 배려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 닭띠

성격이 맞지 않는 사람과 일하는 것이 큰 이득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서로 공과 사를 잘 구분하고 돈에 관해서는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처리해야 한다. 쉽게 돈을 빌려주고도 어렵게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나를 흔들지 않도록 유의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1945년생 운세 : 새롭게 시작한 일에 생각보다 성과가 좋으니, 무슨 일을 해도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1957년생 운세 : 걱정하던 돈 문제를 해결하는 하루가 되어 모처럼 편하게 잠들 수 있다. 

1969년생 운세 : 오늘 하루는 평소대로 정직하고 성실하게 생활하면 돈이 알아서 들어올 것이다. 

1981년생 운세 : 나보다 어린 사람이 바른 말을 하면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1993년생 운세 : 새로운 변화를 만드는 기회가 찾아오겠지만, 지금은 그 어떤 것도 확실하게 보이지 않는다. 

▶ 개띠

타인이 충고하는 말을 한 귀로 듣고 흘려보낼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나를 돕고자 하는 손길이 여기저기 있으니 기쁜 하루이다. 가만히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야 한다. 

1946년생 운세 : 시작부터 기분좋은 하루이니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게 기다려야 한다. 

1959년생 운세 :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좋은 인연이 잠깐 찾아올 것이니 겸손하게 기다렸다가 처신해야 한다. 

1970년생 운세 :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이더라도 의기투합해서 타협해야 한다. 

1982년생 운세 : 생각처럼 일이 잘 풀리지는 않겠으나 조급하지 말고 차분하게 일을 해결해야 한다. 

1994년생 운세 : 주변에 도움이 안 되는 사람만 등장하는 날이 될 것이니, 인내하고 기다려야 한다. 

▶ 돼지띠

계획한대로 새로운 일에 최선을 다한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에게 끌려다니기보다 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한다. 타인의 의견에 귀를 지나치게 기울이면 나의 방향을 잃을 수 있으니, 자신의 신념에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한다. 

1947년생 운세 : 문제가 생기더라도 극복할 수 있는 하루이고, 내 주변의 동료가 나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1960년생 운세 : 그간 나를 괴롭히던 일들이 치유될 수 있는 계기가 생기는 하루이다. 

1971년생 운세 : 곤란한 상황이 생기지만 내가 스스로 감내할 수 있으니 밟고 일어서면 된다. 

1983년생 운세 : 상황에 따라 현재의 생활을 바꾸는 게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1995년생 운세 : 성급한 결정은 후회를 부르니 한번 더 생각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1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