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공개된 MBC 드라마 '봄밤' 17, 18회 줄거리·예고 영상

출처: MBC, 드라마 '봄밤'의 17, 18회 줄거리, 예고 스틸컷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6월 19일 MBC 통합 줄거리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드라마 '봄밤'의 주인공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과 '권기석(김준한)'과 혼담을 나눌 정도로 오래된 연인이다. 그러나 이정인은 본인이 원하는 삶을 사는 것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어 이 사랑에 후회하지 않을 것인지 고민하다 약사 '유지호(정해인)'을 만나며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이야기다.

 

봄밤 17, 18회 줄거리 예고 영상

17, 18회 예고 영상에서 권기석은 이정인이 가진 유지호에 대한 마음은 동정, 연민이며 자신은 이정인과 헤어질 수 없다고 말한다. 이에 이정인은 유지호에 대한 자신의 마음은 진심이라며 답답해한다. 이에 유지호는 본인이 그랬듯, 서로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거라며 이정인을 다독인다.

이정인과 유지호의 마음은 점점 확고해지고 두 사람의 관계는 부모님에게 서로의 존재를 알리기 까지 진행된다. 그러나 누군가 유지호와 함께있는 이정인을 알아보게 되는데...

시청자들은 드디어 밝혀진 이정인과 유지호의 관계에 흥미를 보이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봄밤'은 매주 수·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영된다.

--------------------

'봄밤' 17, 18회 줄거리 예고 영상 공개, 밝혀진 삼각관계의 주인공은?

6월 19일 공개된 MBC 드라마 '봄밤' 17, 18회 통합 줄거리·예고 영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