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포토] 레드벨벳 예리 '빠져드는 눈빛'
  • 이지숙
  • 승인 2019.06.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1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컴백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레드벨벳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으로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올해 ‘The ReVe Festival’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타이틀 곡 ‘짐살라빔’은 곡의 반전과 시원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 팝 곡으로, ‘수리수리 마수리’ 같은 주문 ‘짐살라빔’을 외치며 꿈을 펼쳐보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분위기에 맞춰 테마 파크를 콘셉트로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연인 사이에도 섬세한 감정 조절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계란 반숙 요리에 비유한 래거 팝 곡 ‘써니 사이드 업!', 상대방에게 첫눈에 반했을 때 휘몰아치는 감정들을 표현한 펑크 팝 장르의 ‘밀크셰이크', 사랑을 깨달은 순간의 아찔한 긴장감을 노래한 팝 곡 ‘친구가 아냐’, 화려한 신스 멜로디와 다양한 효과음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 ‘안녕, 여름’, 레드벨벳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얼반 팝 곡 ‘엘피’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