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2주년 기념 혜택과 변경사항, 정기점검 완료, 클래스 리부트

출처 : 리니지M, 정기점검 완료, 클래스 리부트, 2주년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게임 `리니지M`은 20일 공식 홈페이지에 리니지M 정기점검이 완료됐다고 알렸다.

해당 공지에 따르면 정기점검은 이날 오전 6시에 끝이 났다.

리니지M은 정기점검을 마치고 신규 상품을 안내했다. 신규 상품들은 2주년 악세서리 패키지,  2주년 복귀 용사 패키지, 회복의 인장 등이 있다.

또한, 리니지M은 캐릭터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경험치 합산 가능 기간은 정기점검 이후부터 오는 7월 31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능하다.

경험치 합산은 모든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경험치 합산에서 경험치를 받는 캐릭터는 70레베 이상~84레벨 이하의 투사, 총사, 암흑기사 클래스 캐릭터만 선택할 수 있다.

경험치를 주는 캐릭터는 60레벨 이상의 모든 클래스가 가능하다. 단, 경험치를 받는 캐릭터는 85레벨 0%를 초과할 수 없다.

한편, 리니지M은 20일 2주년을 맞아 월드 보스, 시련 던전에 축제가 열렸다고 공지했으며 양손에 두 배로 늘어난 보상뿐 아니라 축하케이크까지 준비했다고 전했다.

월드보스 레이드 완료 시 기존 지급 보상의 2배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20일 클래스 리부트에서는 8개 클래스에 신규 스킬이 대거 추가되는 한편, 일부 클래스의 기존 스킬이 개선된다.

------------------------------------------------------------------------------------------------------

리니지M 정기점검 완료, 2주년 축제 혜택과 변경 사항은?

리니지M 2주년 기념 혜택과 변경사항, 정기점검 완료, 클래스 리부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