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글로리 업데이트, 테라버닝 등 다양한 이벤트

출처 :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메이플 글로리 업데이트, 이벤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20일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넥슨 측은 “20 오전 10시 ‘메이플스토리 글로리 업데이트가 완료될 예정이며 8월 8일까지 총 네 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네 번의 업데이트 중 7월 18일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캐릭터 천방지축 도사 ‘호영’의 추가될 예정이라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시에 완료된 ‘메이플스토리 글로리’ 업데이트는 검은 마법사와의 결전 이후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검은 마법사와의 전쟁을 마침내 승리로 끝마친 메이플 연합의 정예 특수님 ‘글로리온’의 일원이 되어 새로운 위협에 맞서 특별 임무들을 수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GLORY] The Day After’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이며, 기간은 2019년 6월 20일(목) 점검 후 ~ 2019년 8월 28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글로리온의 랭크는 스카웃부터 슈프림까지 총 여섯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GLORY] The Day After’ 퀘스트를 완료 시 스카웃 랭크를 부여받게 된다. 글로리온의 각 랭크는 지정된 날짜 이후부터 별도 퀘스트를 통해 상승시킬 수 있다. 랭크별 승급 시 다양한 보상과 혜택이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테라버닝+극한돌파’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라버닝은 이벤트 기간 내에 생성한 신규 캐릭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극한돌파는 101레벨 이상 테라버닝 캐릭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리온에게 더욱 다양한 임무를 제공하며 희귀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연합 보급소를 운영한다.

------------------------------------------------------------------------------------------------------

메이플스토리 오늘 업데이트의 내용은? '메이플 글로리' 등 다양한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글로리 업데이트, 테라버닝 등 다양한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