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마을극장 흰고무신 '사랑에 빠지다' 주제로 '따뜻한 방아골 마을음악회'

출처 : 도봉구, 마을극장 흰고무신 ‘따뜻한 방아골 마을음악회’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도봉구는 오는 22일 마을극장 흰고무신에서 ‘사랑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따뜻한 방아골 마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마을음악회는 마을극장 흰 고무신에서 진행하는 정기 공연으로서 지역주민들이 클래식 공연을 친근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연은 도봉구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유학파 성악가 테너 이우진, 김인재, 바리톤 우왕섭 등이 나서 ‘지금 이 순간’, ‘베사메 무초’, ‘여자보다 귀한 것 없네’, ‘Por una cabeza’, ‘L'ultima Canzone’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익숙한 뮤지컬과 오페라 곡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마을극장 흰고무신의 ‘따뜻한 방아골 마을음악회’는 노래, 춤, 연기, 악기 연주 등 남녀노소 장르의 구분 없이 공연을 하고 싶은 지역주민을 위해 진행하는 열린 공연으로 진행되며, 매월 1회 공연이 진행된다.

공연 관람을 사전에 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며, 예약 신청은 마을극장 흰고무신 네이버블로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지역 곳곳에서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직접 만들어 가고 함께 즐기면서 문화도시 도봉이 지역 더 깊이 멀리 퍼져 문화로 주민이 소통하고, 지여의 발전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봉구, 마을극장 흰고무신 ‘따뜻한 방아골 마을음악회’ 개최

도봉구 마을극장 흰고무신 '따뜻한 방아골 마을음악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