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문화재단 주최, 2019 서울시 마을 합창제 '울림' 개최

출처 : 은평문화재단, 아이부터 어른까지 하나되는 합창제 '울림'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서울시 은평구에서 모두가 합창으로 하나가 된다.

은평문화재단은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2019 서울시 마을 합창제 「울림」을 개최한다.

올해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 청소년, 청·장년, 시니어등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그리고 다양한 뜻을 가지고 모인 서울시 11개구 22합창단 750여명의 참여로 펼쳐진다.

합창제의 첫날인 오는 28일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문합창단이자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안산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개막을 시작. 직접 작곡과 편곡한 곡을 통해 합창하는 ‘어떤노래당’, 장애인과 가족 지역주민 및 자원활동가가 함께하는 ‘루미에르합창단’, 2012 세계 합창대회 지휘자 대상 수상에 빛나는 ‘구로여성합창단’ 등 전체 9팀의 합창 공연이 올려진다.

이어 합창제의 둘째 날인 오는 29일은 마포구 영유아가 포함된 가족들로 구성된 ‘말랑말랑 영유아 가족합창단’, 생명나눔의 소중함을 알리고 기증자 유가족 및 장기이식수혜자, 장기 기증 희망 서약자로 구성된 ‘생명의소리합창단’, 단원 평균연령 58세 이상의 은퇴 후 삶을 합창을 통해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서울U3A합창단’ 등 전체 13팀의 공연이 올려진다. 

특히, 공연의 마지막에는 은평구 합창단인 ‘꿈꾸는합창단’, ‘w콰이어’, ‘세계음악합창단’ 3팀으로 구성된 연합합창단이 참여해주신 합창단들과 관객들에게 감사와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환송의 대합창과 더불어 관객 모두가 함께 부르며 노래로 대미를 장식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문화재단 공연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이부터 어른까지 합창으로 하나 되다!", 은평 '울림' 합창제

은평문화재단 주최, 2019 서울시 마을 합창제 '울림' 개최

은평,합창,공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