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21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원숭이띠

지금 하는 일에 너무 큰 기대를 걸지 않는 것이 좋다. 어느 정도의 이익은 있겠지만, 아직 커다란 수익은 쉽지 않다. 시간이 가면 해결될 것이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재충전하는 것이 좋다. 오랜만에 주위 사람들과 간단히 식사라도 하면서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좋겠다.

1944년생: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계획하는 것보다는 지금 하는 일의 내실을 다져야 한다.

1956년생: 부부 사이에 사소한 약속이라도 꼭 지켜야 한다. 항상 사소한 일에 서운함이 생긴다.

1968년생: 오래된 고민으로 너무 머리를 아프게 하지 말라. 곧 해결책이 생기게 된다.

1980년생: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 앞에서 웃고는 있지만, 속으로는 다소 답답함을 느낀다.

1992년생: 새로운 기운이 스며들고 있으니, 불필요한 일에 연관되지 않도록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

▲ 닭띠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흡족한 결과를 얻으려면 그만큼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노력 없이 결과를 바라는 것은 과욕이니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는 것이 맞다. 부부 사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관계가 지속된다.

1945년생: 세상에 태어나 이름을 남길만한 이로운 일을 할 수 있게 된다.

1957년생: 친한 지인들과 사소한 다툼이 있지만, 오해에서 생겨난 문제는 곧 풀린다.

1969년생: 사회적 지위가 높을수록 그에 따른 역할이 있다. 그에 맞게 행동해야 한다.

1981년생: 예상치 못했던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되니, 인생에 닻을 올리게 되는 셈이다.

1993년생: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하게 되는 절호의 기회가 생긴다. 좋은 기회를 노려서 밀어붙여라.

▲ 개띠

재운이 따르고 예상치 못한 기쁜 소식이 찾아오는 날이다. 다만, 마음을 합해도 이루기 어려운 일을 맡게 되는 경우가 있다면, 사람들과 갈등하지 않도록 분위기를 잘 조성하면 문제가 없을 것이다. 연인이라면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1946년생: 그동안 당신의 마음을 심란하게 하던 고민들이 모두 한 번에 해결된다.

1958년생: 남에게 도움을 받으려고 하기보다 먼저 나서서 도움을 줄 것을 생각하는 것이 이롭다.

1970년생: 남들도 다 기피하는 일들을 할 것이다. 그러나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처신하라.

1982년생: 중요한 일에 관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너무 이기적으로 판단한다면 오히려 실이 큰 법이다.

1994년생: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해야 한다. 사사로이 정을 베푼다면 망신당할 수 있다.

▲ 돼지띠

그 어떤 것보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소중하게 느껴진다. 괴로워하는 사람에게 겉치레가 아닌 진정한 위로의 한 마디를 건네줘라. 또한 직장이나 가정에서의 불화는 가까운 지인과 의논하고 처리하는 게 혼자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것보다 좋다.

1947년생: 당신이 계획한 일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을 조심하라.

1959년생: 금전거래에 있어서는 은행권이 낫다. 편한 쪽을 이용하다가 화를 당할 수 있게 된다.

1971년생: 아직까지 가정을 꾸리지 못한 사람이라면 오늘은 당신의 천생연분을 만날 가능성이 있다.

1983년생: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생길 수 있다. 이럴 때는 무관심이 답이다.

1995년생: 부모나 형제와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부끄러울 일이 아니니 먼저 손을 내밀어라.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21일 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운세는?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