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오후 7시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 공연

▲ 포스터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영광군은 오는 27일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클래식으로 뮤지컬 음악향연’ 공연을 한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로,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생활을 위해 국가에서 지정한 날이다. 해당 날에는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의 문화활동이 이루어지고, 특히 군부대, 기업 등에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장려한다. 정읍시는 공연자의 일정과 공연장의 사정 등을 고려해 수요일이 아닌 목요일에 공연을 추진했다.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은 영광예술의전당이 매월 마지막 주에 추진하는 공연이다. 클래식 그룹 ‘한소리회’는 다수의 정기공연과 해외공연 그리고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순회공연을 갖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으로 듣기만 하는 지루한 공연이 아닌 관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안무와 율동을 통해 볼거리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소프라노 임영란, 장희정, 윤희정, 박정연, 메조소프라노 박정희, 피아노 반주 이유정 등이 ‘레미제라블’, ‘시카고’, ‘캣츠’, ‘오페라의 유령’ 등 귀에 익숙한 곡뿐만 아니라 듀엣곡, 메들리, 영화 OST까지 재즈와 클래식, 뮤지컬 음악으로 녹여 낼 것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예술의전당이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

[MHN 전라] 영광예술의전당 공연산책  ‘클래식으로 뮤지컬 음악향연’ 공연

오는 27일 오후 7시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 공연

공연,영광,클래식,문화가 있는 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