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자신의 생각만으로 행동하려고 들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수용하면서 융통성 있는 하루를 보내는 게 유리하다. 너무 원칙대로 행동하면 자칫 족쇄가 될 수 있다.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가벼운 운동을 하는 습관이 필요하겠다.

1944년생 운세: 인생에서 우정을 없다면 이 세상에 포도주를 없애는 것과 같다. 오래된 친구를 봐라.

1956년생 운세: 오랜만에 식구들과 외식을 하면서 그동안 식구들과 못한 이야기도 나누는 게 좋다.

1968년생 운세: 화낼 일이 있어도 화내지 말고 이성적으로 신중한 판단을 한 후에 표현하는 게 좋다.

1980년생 운세: 애정문제로 고민하는 당신,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기다리면 오히려 좋은 소식이 온다.

1992년생 운세: 사사로운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도록 하라. 되도록이면 냉정해야 하는 날이다.

▶닭띠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자금문제로 다시 한번 생각을 해야 하는 하루이다. 주변 사람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로 자금문제를 해결 할 수도 있으니 큰 걱정은 없다. 너무 세거나 뻣뻣하면 꺾일 수 있으니 유하게 처신 함이 이롭다.

1945년생 운세: 지금의 평온함은 지금껏 쌓아왔던 덕이다. 축복스러운 하루다.

1957년생 운세: 죽음이 한 순간이면 삶은 많은 순간이다. 지금 이순간 순간에 충실해야 할 것이다.

1969년생 운세: 경험 없는 일에서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사람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게 좋겠다.

1981년생 운세: 급하고, 답답한 마음을 이겨내려고 노력하지만, 그게 쉽지 않은 하루가 될 것이다.

1993년생 운세: 연인이 당신에게 실수를 하여 만남을 회피하게 될 수 있다. 따뜻하게 포용해 주도록.

▶개띠

무엇보다도 자신을 강하게 압박하는 것은 주변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고정관념임을 직시하라. 아무것도 아니니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 임하라. 주위가 흉년이라도 당신은 풍년이 될 수 있다. 중요하지 않은 일에는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다.

1946년생 운세: 매력적인 당신의 모습에 반한 사람들이 주위에 몰려들 것이다. 당당히 처신하라.

1958년생 운세: 시작은 작지만, 마지막의 결실이 크게 돌아오니, 항상 마무리에 신경을 쓰는 게 좋다.

1970년생 운세: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찾아오니, 평소에 악연과도 사이가 좋아지고, 일이 잘 풀린다.

1982년생 운세: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으면 한 템포 차분히 돌아가는 여유도 필요하다.

1994년생 운세: 친구와 가벼운 내기로 인하여 싸움이 생길 수 있다. 쓸데없는 오기는 필요 없다.

▶돼지띠

남을 생각하기 보다는 자신을 위해 일하는 게 이롭다.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는 좋은 취지에서 행하는 일이 자신에게는 불이익을 가져오게 될 수 있다. 낚시로 해결 될 일에 고래 잡을 그물을 던 질 필요는 없겠다. 오늘은 자신만 생각하자. 순풍이 불 것이다.

1947년생 운세부부관계가 소리 없이 무너질 수 있다. 항상 성심을 다하라.

1959년생 운세오전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다. 당신의 건강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1971년생 운세생각하지도 못했던 기회가 찾아오나 당신의 준비가 미비하다면 그 기회를 놓칠 것이다.

1983년생 운세오늘 사람을 대할 때 당신의 속마음을 보이지 않는 게 좋다. 아직 빠르다.

1995년생 운세현재의 결과에 만족하지 말고 도전하라. 더 큰 결과가 눈 앞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2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