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4의 개봉을 기념해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인다.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디즈니 픽사 애니메메이션 '토이 스토리4'가 지난 20일 개봉했다. 그와 동시에 개봉 첫날 14만 18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픽사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했다.

엄청난 인기 돌풍 소식이 전해지면서 토이스토리4 굿즈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프랜차이즈에서 토이스토리 4 개봉을 기념해 피규어부터 우산까지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내놓고 있다.

1. 롯데시네마

출처 롯데리아, 우디 피규어, 버즈 피규어

롯데시네마는 토이스토리4 개봉을 기념해 토이스토리 캐릭터 굿즈와 콤포 상품을 출시했다. 영화의 등장인물 우디, 버즈, 보핍, 알린와 더불어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한 포키, 듀크, 카붐까지 총 6개의 캐릭터 피규어를 선보였다.

또한 팝콘을 넣어 먹을 수 있는 컨테이너도 함께 출시됐다. 컨테이너는 우디의 모자 모양과 외계인 캐릭터 알린이 그려진 로켓 모양으로 디자인되었다.

롯데시네마의 토이스토리4 굿즈는 팝콘 콤보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2. CGV 씨네샵

출처 CGV씨네샵, 토이스토리4 굿즈

CGV도 토이스토리4 개봉을 맞아 한정판 굿즈를 내놓았다. 디즈니와 콜라보를 진행해 토이스토리 피규어, 레고, 뱃지, 아크릴키링, 모찌쿠션, 펜, 틴가방 등을 출시했다.모든 굿즈에는 토이스토리4 등장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CGV의 토이스토리 굿즈는 전국 18개의 CGV 씨네샵 정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 중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 씨네샵에는 '버즈 라이트이어'의 다양한 변신 모습이 구현된 리얼 포저플 한정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3. 롯데리아

주요기사

출처 롯데시네마, 토이스토리4 피규어와 컨테이너통

롯데리아는 지난 14일 오전 10시 토이스토리4 캐릭터 우디와 버즈 피규어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했다.

우디 피규어와 버즈캐릭터는 20cm, 16cm 이며 1인당 최대 2개로 구매 제한을 했다.

4. 던킨도너츠

출처 던킨도너츠, 토이스토리4 버즈 먼치킨 키트

던킨도너츠는 '버즈 먼치킨 키트' 이벤트를 진행했다. 디즈니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버즈 먼치킨 컨테이너'는 먼치킨 한 팩(10개입)을 판매했다. 컨테이너는 토이스토리에 등장하는 '버즈' 캐릭터를 재현했다. 컨테이너 우측의 빨간 버트를 누르고 뚜껑을 열면 간식이나 소품을 남을 수 있고 어깨끈이 함께 제공된다.

5. 배스킨라빈스31

출처 배스킨라빈스31, 토이스토리4 우산

배스킨라빈스는 토이스토리4 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블록팩과 케이크를 포함해 1만 3500원 이상을 구매하면 토이스토리4 우산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우산은 토이스토리 4 캐릭터 우디, 버즈, 보핍, 외계인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우산 꼭지에는 캐릭터의 얼굴이 그려졌고, 빗물받이 기능도 갖춰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영수증 한 개당 토이스토리 우산 한 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개별 구매,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
피규어부터 우산까지? 토이스토리4 콜라보 총 정리 - 롯데시네마, CGV, 롯데리아,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토이스토리4의 개봉을 기념해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